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천안 두정동 에그드랍(EGG DROP) 프리미엄 EGG 샌드위치 후기!

by 모모몬 2019. 8. 28.
반응형

천안 두정동에 에그드랍(EGG DROP)이 생겼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이미 많이 접했던 EGG 샌드위치 전문점 '에그드랍'이 궁금해서 방문했다.

위치는 두정동 스타벅스 맞은편이다.

큰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눈에 잘 뜨인다.

에그드랍(EGG DROP) 천안두정점

#에그드랍 외관은 이렇게 생겼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별로 없었다.

나는 카드 결제여서 밖에 있는 무인 결제 시스템을 이용했다.

현금 결제의 경우에는 매장 안에서 직원에게 직접 주문을 하는 것 같았다.

에그드랍 메뉴

#에그드랍메뉴 #에그드랍메뉴판

에그드랍 EGG 샌드위치 메뉴는 7가지 정도가 있었다.

미스터 에그 2,900원

아메리칸 햄 치즈 3,600원

베이컨 더블 치즈 3,900원

데리야끼 바베큐 4,400원

갈릭 베이컨 치즈 4,400원

아보 홀릭 4,600원

타마고 산도 4,600원

에그드랍 메뉴판

음료 메뉴와 가격은 아래와 같다.

에스프레소 900원

아메리카노 900원

다크 초콜릿 모카 2,900원

카푸치노 2,900원

샤케 라또 2,900원

탄산음료(사이다, 환타, 콜라, 닥터 페퍼) 1,600원

주스(오렌지, 자몽, 망고) 2,400원

우유 1,900원

씨그램 1,900원

생수 1,000원

에그 콥 샐러드 4,400원.

옵션으로 토핑을 추가할 수도 있다.

 

나는 신메뉴인 갈릭 베이컨 치즈콜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주문을 하고 매장 안으로 들어와서 기다렸다.

에그드랍(EGG DROP) 천안두정점

#에그드랍천안 #에그드랍두정점 #에그드랍천안두정점

매장 안은 이렇게 생겼다.

생긴 지 얼마 안 된 가게답게 화환이 보였다.

에그드랍(EGG DROP) 천안 두정점

셀프바에는 칠리소스와 시럽, 티슈, 빨대, 컵 홀더가 잘 정돈되어 있었다.

PICK UP대에 우리 대기번호가 떠서 받아왔다.

에그드랍(EGG DROP) _ 갈릭 베이컨 치즈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었다. 사진이랑 똑같잖아!!!

에그드랍(EGG DROP) _ 갈릭 베이컨 치즈

내용물이 튼실하게 들어 있었다.

맛은 스크램블 에그와 베이컨, 치즈의 조합이면 말 끝났지.

무항생제로 키운 건강한 계란을 사용하였고

신선한 국산 우유로 스크램블 에그를 만들었다고 한다.

믿음이 가고 정말 맛있었다.

에그드랍(EGG DROP) _ 갈릭 베이컨 치즈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빵.

프랑스 정통 고메 버터를 이용해서 만들었다는 브리오쉬 식빵은 빵 자체만으로 너무 맛있었다.

거기에 갈릭소스를 발라 구웠으니 맛없을 수가 없지.

노릇노릇 구워진 식빵 정말 맛있었다.

아쉬운 점이라면... 사이즈가 나한테는 너무 작다는 거???

 

주문할 때 보니까 세트 메뉴는 다 품절로 되어 있었다.

그래서 샌드위치와 음료를 각각 주문했는데 아메리카노가 단돈 900원이었다.

엄청 저렴해서 놀랐는데 사이즈도 제법 컸다. 그런데 너무 연해서 보리차 같았다. 아쉽...;;

 

다음엔 데리야끼 바베큐를 먹어보러 방문해야겠다.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