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희동 샐러드 샌드위치 맛집 에버렛 리뷰
퇴근 후 오랜만에 연희동에 놀러 갔었다. 라이카 시네마에서 영화를 보기 전에 배가 고파서 연희동 맛집 에버렛에 방문했다. #연희동맛집 #홍대맛집
연희동 맛집 추천
1. 연희동 샐러드 맛집 에버렛
영업시간 : 월 - 금 10시 ~ 21시
토, 일 9시 30분 ~ 21시 30분
라이카 시네마 근처 맛집을 알아보다가 메뉴가 끌려서 에버렛에 방문하게 되었다. 에버렛은 샐러드, 샌드위치, 음료 등 간단하고 건강하게 식사하기 좋은 곳이었다.
외관 사진을 깜빡해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사진을 가져와봤다. 민트색 외관이 참 예쁘고 프레시한 느낌을 준다. #연희동브런치카페 #연희동브런치맛집
매장 내부는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청결하고 깔끔했다.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의자가 띄워져 있었다. 이른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매장에 손님은 우리 일행뿐이었다.
2. 에버렛 메뉴 가격
에버렛은 샌드위치와 샐러드가 대표 메뉴이다. 샌드위치는 쇼케이스 안에서 있어서 직접 볼 수 있었는데 다 푸짐하고 맛있어 보였다.
샐러드 메뉴는 한 접시에 담긴 건강한 한 끼 식사였다. 채소 샐러드, 현미밥, 파프리카, 구운 고구마, 빵과 메인 토핑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연희동채식식당 #연희동비건식당 #연희동맛집
3. 에버렛 후기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바질 페스토 치킨 샌드위치와 하리사 치킨 샐러드 플래터였다. 비주얼이 엄청 예뻤다.
우리는 큰 창문가에 자리를 잡았는데 밖을 내다보며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탁 트인 느낌도 좋고 지나다니는 사람 구경하는 것도 재밌었다. 무엇보다 선선해진 가을 날씨를 피부로 느끼면서 맛있는 식사를 하니 기분이 좋았다.
하리사 치킨 샐러드 플래터는 하리사 수비드 닭가슴살과 치폴레 마요네즈, 토마토 현미밥, 구운 채소, 적채 절임, 구운 고구마, 구운 방울토마토, 견과류, 올리브, 신선한 채소와 빵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구성이 매우 알차고 하나하나 너무 맛있었다. 특히 가운데 있는 노란색 음식은 병아리 콩을 갈아 만든 후무스라는 것인데 엄청 부드럽고 이국적인 맛이 나면서도 맛있었다.
바질 페스토 치킨 샌드위치는 수비드 닭가슴살과 바질 페스토, 치즈와 토마토, 루꼴라 등 다양한 속재료로 채워져 있었다. 아주 먹음직스럽고 든든한 샌드위치였다. 바질 좋아하는 나로서는 진짜 취향 저격당한 메뉴였다. 빵도 사워도우로 건강하면서도 식감이 좋고 맛있었다.
에버렛에서의 저녁 식사가 매우 만족스러웠다. 건강하고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