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요/국내여행

용산역 근처 호텔 _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 후기

모모몬 2023. 8. 23. 21:22
반응형

친구 덕분에 평일에 퇴근하고 즐긴 서울 호캉스. 용산역 바로 앞에 위치한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겼다.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1. 용산역 근처 호텔 추천

용산역 바로 앞에 생긴 신상 호텔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

용산역 앞이라 교통이 편리하고 새로 생긴 호텔이라 시설이 깔끔했다. 객실이 31층까지 있고 가까운 곳에 시야를 방해하는 건물이 없어서 전망도 좋았다. 호텔 뷔페, 카페, 수영장, 편의점, 피트니스 등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2. 나인트리 호텔 서울 용산 후기

호텔 1층 모습이다. 1층에는 카페가 있다. 체크인은 4층 로비에서 해야 한다.

4층 로비

친절한 호텔리어분이 체크인을 도와주셨다. 키를 받아 뒤쪽 엘리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이동했다.

우리가 묵은 객실은 21층이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니 창문을 통해 멀리 한강뷰가 펼쳐졌다.

고급스러운 복도.

우리 객실은 '스탠더드 더블룸'이었다.

우리 객실은 남산 방향이었다. 냉장고에 생수 2병이 제공되었다.

룸은 조금 작았지만 쾌적하고 아늑한 느낌이 들었다. 어메니티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핸드워시, 핸드크림, 칫솔, 치약, 드라이기 등이 있었다.

티비로 넷플릭스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반응형

아주 더운 날이었는데 시원한 객실에서 딩굴딩굴하니 무척 행복한 시간이었다.

넷플릭스 몰아보며 여유부리기~~🤩 침구도 엄청 편해서 꿀잠 잤다.

저녁에 친구랑 맥주 한잔 하며 분위기도 내봤다.

밤산책도 했는데 용산역 앞 도시뷰 미쳤다. 야경 대박임🥰 다음에 또 호캉스 가고 싶은 호텔이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 추천 이유
- 가성비가 좋다.
- 교통이 편리하다.
- 뷰가 좋다.
- 신상 호텔이라 시설이 깨끗하다.
- 침구가 최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