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 집들이 음식 준비 추천 맛있고 간단한!
요즘 한창 신혼집 집들이를 하고 있다. 맛있고, 준비하기 편리하고, 가성비 좋은 집들이 음식을 추천해 보려고 한다.
집들이 음식 추천
1. 어묵탕
삼성 이재용 회장이 시장에서 먹은 어묵으로 유명한 '장우손 어묵'. 어묵탕세트는 15 꼬치이고 소스만 넣고 푹 끓이면 돼서 엄청 간단하다. 어묵탕 뚝딱 만들기 쉽고 연육 함량이 높아서 맛있고 가장 인기 있는 집들이 메뉴 중 하나이다. 얼큰하게 매운맛 어묵탕을 추천한다.
2. 밀푀유 나베
밀푀유 나베 밀키트도 추천한다. 간단하면서도 뭔가 되게 그럴싸한 음식을 준비한 느낌이 든다.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메뉴이다. 술안주로 짱!
3. 치킨
압도적으로 인기 많은 집들이 음식 치킨. 평생 살면서 치킨 싫어하는 사람은 못 봤다. BHC 뿌링클, 바른치킨 대새치킨, 교촌치킨 허니콤보를 가장 추천한다.
4. 월남쌈
신혼집 집들이에 내놓기 가장 좋은 메뉴 중 하나인 월남쌈. 형형색색 색 조합도 예쁘고 무엇보다 맛있다. 하나하나 재료 손질하는 게 귀찮다면 월남쌈 밀키트로 간단하게 준비해 보길 추천한다.
5. 땅스 떡볶이
젊은 여성 손님이 있으면 무조건 있어야 하는 집들이 음식 '떡볶이'. 그냥 배달 떡볶이 시킨다면 최소 2만 원이 넘지만 땅스 부대찌개에서 떡볶이 밀키트를 하나 사면 7,900원에 구성이 미쳤다.
땅스 오리지널 떡볶이의 가격은 7,900원이고 육수 + 밀떡 + 떡국떡+ 어묵 + 파 + 버섯 + 중국당면 + 라면 사리까지 준다. 한 번에 다 넣고 보글보글 끓이기만 하면되서 엄청 간단한데 맛은 진짜 최고다! 내가 먹어본 대부분의 브랜드 떡볶이보다 훨씬 맛있었다. 완전 추천한다.
6. 훈제오리 무쌈말이
이건 나름 수제 집들이 메뉴이다.
훈제오리 1팩 사다가 프라이팬에 볶은 후 무쌈에 파프리카, 무순과 함께 말아서 접시에 내면 끝! 소스는 허니머스터드 하나 꺼내면 된다. 간단하지만 너무 인기 좋은 집들이 술안주 메뉴이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