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요/냠냠 : FOOD

홍제동 맛집 장어세상 리뷰

모모몬 2024. 6. 17. 14:33
반응형

날이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이럴 때 절실한 것이 몸보신. 집 근처에 위치한 'SELF 민물장어직판장 장어세상'에서 남편과 함께 식사를 하고 온 후기를 적어본다.

홍제동 장어집 추천

1. 홍제동 가성비 장어집 추천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4시


홍제동 유진상가 건너편에 위치한 '장어세상'. 남편과 지나다닐 때마다 항상 식당에 사람이 많아 한번 가보고자 했던 곳이다. 드디어 마음먹고 방문해 보았다.
토요일 저녁 6시 30분쯤 방문했는데 식당 안에 사람이 엄청 많았다. 하마터면 자리가 없을뻔했다. 가족단위 손님이 굉장히 많았다. 자리는 다 입식 테이블이었다. 룸은 없는 것 같았다.

2. 장어세상 메뉴 가격

반응형

장어세상에서는 메인 메뉴로 민물장어, 산꼼장어, 바다장어, 소갈빗살을 판매한다. 식사메뉴로는 냉면, 장어탕, 잔치국수가 있었다. 

3. 홍제동 장어세상 후기

우리는 2인이서 일단은 민물장어 1kg을 주문했다. 가격은 64,000원이었다. 확실히 다른 장어 식당보다 저렴했다. 기본 반찬으로 백김치, 생강, 마늘장아찌, 상추 겉절이, 깻잎장아찌, 파김치와 장어탕이 나왔다.

추가 반찬은 셀프이다.

장어는 직원분께서 구워주신다. 

직원분께서 앞뒤로 굽고 컷팅까지 해주시면 각자 기호에 맞게 더 구워 먹으면 된다.

장어를 가지런하게 잘라주셨다. 먹음직~! 먹다가 맛있어서 민물장어 반마리 추가 주문했다. 추가 시 한마리당 32,000원이다.

우리는 장어에 막걸리를 곁들여 먹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았다. 하지만 식당 내 환기가 아쉬웠다. 문을 닫고 에어컨은 빵빵 틀다 보니 장어 굽는 연기가 밖으로 배출이 잘 안 되어 연기가 자욱했다. 그리고 사람이 워낙 많다 보니 직원들이 호출해도 잘 안 오고, 와도 외국인 직원인데 말이 안 통해서 소통이 어려운 부분도 있었다. 그래서 누구를 대접할 때보다는 가족끼리 저렴하게 보양식 먹으러 가기 좋은 식당이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