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요/냠냠 : FOOD

대천해수욕장 중국집 추천 '짬뽕ZIP' 후기

모모몬 2024. 8. 7. 18:02
반응형

한여름이 되면서 주말마다 대천해수욕장에 놀러 가고 있다. 대천해수욕장 근처에서 먹었던 중식 맛집 '대천짬뽕집'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대천 맛집 추천

1. 대천 중국집 추천

영업시간 : 9시 ~ 21시

대천해수욕장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중국집 '대천짬뽕집'. 새로 생겼는지 건물이 깔끔해서 좋았다.

매장은 입식 테이블만 있는 홀이었다. 오후 2시쯤 갔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다. 화장실도 내부에 있고 깨끗했다. 직원들이 친절하시고 빠릿빠릿하셨다.

2. 대천짬뽕ZIP 메뉴 가격

대천 짬뽕집 메뉴판이다. 면류는 짬뽕과 짜장면, 밥류는 짜장밥, 짬뽕밥, 볶음밥이 있다. 요리는 탕수육, 팔보채, 양장피, 꿔바로우가 있는데 탕수육만 바로 주문 가능하고 나머지는 예약 주문을 해야 한다고 한다. 다른 짬뽕집에 비해서는 메뉴가 단순한 편이었다. 그리고 곱빼기 추가는 2,000원이었다.

반응형

3. 대천 짬뽕집 후기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짜장면 곱빼기로 주문했다. 가격은 9,000원이었다. 매장에 들어와서 다른 테이블 사람들을 보니 전부 짬뽕을 주문했길래 "혹시 자장면 맛이 별론가?"하고 걱정했지만 평소 취향대로 자장면을 주문했다. 그런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다. 

그리고 이 메뉴는 볶음밥이다. 가격은 9,000원이다. 이런 비주얼의 중국집 볶음밥은 처음이었는데 상당히 맛있었다. 채소, 새우, 계란 등 속 재료가 많았다. 기름기가 과하지 않고 간도 딱 좋았다. 같이 나온 짜장 소스에 비벼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볶음밥에 같이 나온 짬뽕 국물도 맛있었다. 이 집 짬뽕도 맛있을 듯 하다.

맛있는 한상!

그리고 찹쌀 탕수육도 주문했다. 소자 가격은 15,000원이었다. 새콤달콤 탕수육 소스에 쫄깃한 튀김이 정말 잘 어울렸다. 대천짬뽕집 음식이 정말 맛있었다. 대천해수욕장에서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