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밤 디저트 카페 추천 바므
남편과 함께 충남 공주로 나들이를 다녀왔다. 공산성과 무령왕릉을 둘러보고 근처 카페를 찾아보다가 밤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밤 디저트를 판매하는 예쁜 한옥 카페 '바므'를 발견하여 다녀왔다.
공주 밤 디저트 카페 추천
1. 공주 카페 추천
영업시간 : 11시 - 21시
휴무일 : 매주 월요일
공주 카페 '바므'는 한옥 카페이다. 2층 건물이고 건물 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주차장이 협소한 편이라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2. 공주 카페 바므 메뉴 가격
카페 '바므'는 2층 건물이지만 협소한 편이다. 매장에 들어가면 직원분이 자리부터 먼저 안내해 주신다. 자리를 잡고 1층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면 된다.
카페 바므는 공주 '밤'을 활용한 메뉴들이 눈에 띄었다. 밤 라떼, 밤 휘낭시에, 크루아상 밤 크림 샌드, 밤 아이스크림 등이 있었다. 가격대는 다소 높은 편이다. #cafe_Bameu
3. 공주 바므 후기
바므 카페 1층 모습이다. 1층에는 카운터가 있고 반대쪽으로 테이블이 하나 있다. 약간 단체석 같은 느낌이다.
우리는 2층으로 안내 받았다. 2층은 2인석 11석 정도의 규모이다. 다소 협소하지만 한옥 인테리어가 예쁘고 통창으로 개방감을 준다.
2층 창문에서 내다 보니까 야외 테이블 좌석도 있었다. 아직 날씨가 춥지 않아서 밖에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았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진동벨이 울려서 2층으로 가져왔다. 2층 계단 오를 때 조심해야 된다...^^ 조금 가파름.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을 바므 썬데, 크루아상 밤 크림 샌드이다. 가격은 아메리카노 5,000원, 가을 바므 썬데 아이스크림 9,500원, 밤 크림 샌드 7,000원이었다. 음식이 나오자마자 맛이 너무 궁금한 아이스크림부터 먹어보았다. 가을 바므 썬데는 밤 아이스크림과 크림치즈 아이스크림, 청사과 소르베 3가지 맛이 제공된다. 그리고 보늬밤과 밤 시럽, 메밀 튀일과 솔티카라멜이 어우러진 디저트인데 정말 특색 있고 맛있었다. 비주얼도 특이하고 아주 특별한 메뉴로 느껴졌다. 가격은 다소 비쌌지만 또 먹고 싶은 메뉴였다. 아메리카노는 입가심으로 주문했는데 깔끔하고 고소했다. 그리고 크루아상 밤 크림 샌드는 밤이 씹히는 크림이 들어간 크루아상인데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뭔가 특별한 느낌을 주지 못했다. 공주 바므에 오신다면 아이스크림 메뉴를 추천한다. 그리고 이번에 못 먹어본 밤 라떼(바므 플롯 라떼)를 다음에는 꼭 먹어봐야겠다. 모든 테이블에서 밤 라떼는 하나씩 다 시키더라. 맛이 궁금한 밤 라떼 먹으러 또 바므에 방문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