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홍성터미널 맛집 청담동샤브 추천

by 모모몬 2023. 3. 8.
반응형

오랜만에 홍성터미널에서 약속이 있었다. 홍성터미널 4층(롯데마트 건물, 시티아일랜드)에 위치한 청담동샤브에서 점심을 먹었다.

홍성 터미널 맛집

1. 홍성역 근처 맛집

영업시간 : 10시 30분~21시


홍성터미널 4층 시티아일랜드 식당가를 돌다가 청담동샤브에 들어갔다. 다른 식당들은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청담동샤브랑 회전 초밥집엔 사람이 많았다.

청담동샤브가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지 않아 대기를 해야 되나 싶었다. 우리 일행은 3인인데 같이 앉을자리가 없어서 그냥 1인 손님을 위한 다찌석에 3명이 쪼로록 앉았다.

2. 청담동샤브 메뉴 가격

청담동샤브는 1인 샤브, 1인 편백찜 전문점이다.

샤브샤브 메뉴는 멸치샤브, 된장샤브, 간장샤브, 얼큰샤브, 마라샤브가 있었다. 가격은 11,900원 ~  13,900원이었다. 편백찜은 우삼겹과 모음새우가 있고 가격은 12,900원, 14,900원이었다.

3. 청담동샤브 후기

전기레인지를 켜고 편백찜기를 올려주셨다. 편백찜은 10분 기다려야 먹을 수 있다.

샤브샤브는 금세 끓어서 먼저 먹는데 편백찜은 10분 기다려야 해서 힘들었다. 10분 왜 이렇게 길지??ㅋㅋㅋ

편백찜은 밥과 국, 김치가 같이 나온다. 국은 조개는 없지만 조개탕 맛이었다. 작은 종지 3개가 같이 나와서 소스를 종류별로 따랐다.

이건 일행이 시킨 담백(멸치) 샤브이다. 샤브는 밥 대신 국수가 나온다.

이건 얼큰샤브! 적당히 매운 육수였다. 편백찜 쪄지는 동안 얼큰샤브 얻어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굿굿❣️

드디어 편백찜 오픈~! 우삼겹과 갖가지 채소가 맛있게 쪄졌다. 칠리소스, 참깨소스, 간장소스 뭘 찍어도 참 맛있었다. 건강한 느낌도 들고 맛도 좋았던 청담동샤브 홍성시티아일랜드점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