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홍성 요아정 내포신도시점 방문 후기

by 모모몬 2024. 6. 26.
반응형

홍성 내포에 요아정이 생겼다. 집에서 워크돌 '요아정 알바' 편 보고 요아정 아이스크림 먹어보고 싶었는데 홍성에는 없는 줄 알고 배스킨라빈스가서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라도 먹으려고 모아엘가 상가 쪽으로 향했다. 그런데 지나가다 우연히 요아정을 발견했다. 내가 방문했던 날이 마침 내포 요아정 정식 오픈일이었다고 한다. 아니... 너무 신기하잖아.... 이건 꼭 먹와봐야해...!!! #요거트아이스크림의정석 #홍성요아정

홍성 카페 추천

1. 홍성 디저트 카페 추천

 

 

Cafe 요아정

요아정 내포신도시점은 모아엘가 아파트 정문 앞 상가에 생겼다.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문 앞에 오픈 축하 화분이 있었다.

매장 안은 테이블 5개 정도로 아담했다. 내부는 심플한 인테리어였다. #Yoajung

2. 요아정 메뉴 가격 

요아정(요거트아이스크림의정석)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된다. 요즘 10대 - 20대 사이에서 탕후루 이후 요아정이 인기라고 한다. 어린 친구들이 자주 가기에는 다소 가격이 높은 편이었다.

 


일단 키오스크에서 먹고갈 건지, 포장해 갈 건지 선택을 하고 요거트 아이스크림 사이즈를 선택한다. 기본 1인 요거트 아이스크림(150g)이 4,500원이다. 그리고 토핑을 추가하면 가격이 더 올라간다. 

뭔가, 예전에 서브웨이를 처음 방문했을 때처럼 주문하기가 어려웠다. 뭐랄까... 나에게 모든 선택권이 있다보니 뭐가 좋을지 잘 모르겠다고나 할까...? 그래서 그런지 키오스크 옆에 추천 조합 세트도 적혀 있었다.

3. 내포 요아정 후기

우리는 포장으로 주문했다. 이렇게 보냉팩에 넣어주시고 얼음팩도 한개 같이 들어 있었다.

집에 와서 오픈~~~! 

우리는 시그니처인 그래놀라+벌집꿀 조합을 선택했다. 사이즈는 450g으로 했다. 300g으로 하고 싶었는데 솔드 아웃이었다. 그리고 필수 선택이었던 시리얼류에서는 미쯔를 골랐다. 그리고 생과일 골드키위 토핑도 추가했다. 그랬더니 가격이 무려 19,500원이었다.ㅎㅎ

새콤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듬뿍 들어 있고 달달한 벌꿀집과 그래놀라도 참 맛있었다. 미쯔도 정말 잘 어울렸다. 그런데 뭔가 키위는 따로 노는 느낌이었다. 다음에는 추천 조합으로 다시 먹어봐야 겠다. #Yoajun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