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연남동 태국식당 쌉(SAAP) 내돈내산 후기

by 모모몬 2024. 7. 8.
반응형

연남동 데이트할 때 가기 좋은 태국 음식점 쌉(SAAP)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 #연남동맛집 #연남동태국음식점

연남동 데이트

1. SAPP 연남점

영업시간 : 12시 ~ 22시

라스트오더 : 21시

연남동 데이트하기 좋은 연트럴파크 맛집 쌉(SAAP) 연남점. 외관에서부터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식당이다.

내부도 엄청 화려한 인테리어이다. 조명, 테이블, 액자, 네온사인 등등 엄청 인상적이다. 

2. 쌉 메뉴 가격

출처 : 네이버

SAAP에서는 다양한 태국 음식을 팔고 있다. 똠얌국수, 치킨덮밥, 팟타이, 치킨 등 먹고 싶은 음식들이 많았다. 태국 맥주인 창, 타이거도 판매하고 있었다.

3. SAAP 쌉 후기

우리는 여자 2명이서 2인 세트를 시켰다. 4번 구성은 쌉 치킨덮밥 + 똠얌국수 + 에그샐러드이고 가격은 35,000원이다. 세트로 시키면 단품으로 시킬 때보다 2천 원 할인된다. 

화려한 테이블에 화려한 음식이 세팅되었다. 우~와~!!!!

너무나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었다.

이 메뉴는 똠얌국수이다. 단품메뉴로 봤을 때 클래식인 듯하다. 나는 원래 똠양꿍 좋아하는데 국물맛도 상큼하고 신선한 식재료들이 가득해서 좋았다. 감칠맛도 대박! 똠양꿍 처음 먹어보는 친구도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에그 샐러드도 정말 맛있었다. 의외로 바삭하고 간장인지 뭔지 소스도 너무 내 취향이었다. 태국 특유의 새콤한 소스맛이 느껴져서 좋았다. 굿굿~!

마지막으로 쌉의 메인 디쉬 쌉치킨 덮밥. 볶음밥(?) 위로 커다란 치킨 다리가 올려져서 나왔다. 해체해서 볶음밥이랑 같이 먹으면 존맛이다. 진짜 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대만족한 식사였다. 

사장님도 친절하고,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태국 음식도 정말 맛있게 하는 쌉 연남점. 연남동 맛집으로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