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요/냠냠 : FOOD

삼성역 수제버거 맛집 크라이치즈버거 삼성역점

모모몬 2021. 3. 8. 00:34
반응형

오늘은 2021년 화랑미술제를 관람하기 위해서 코엑스에 갔었다. 코엑스에서 전시를 보고 크라이치즈버거 삼성역점에서 저녁을 먹었는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삼성역 맛집 추천

1. 코엑스 햄버거 맛집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1시 30분.

휴무일 : 연중무휴.


크라이치즈버거 삼성역점은 2호선 삼성역 1번 출구로 나오면 100m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코엑스에서도 매우 가깝다. 나는 저녁식사를 하러 크라이치즈버거에 방문했다.

크라이 치즈버거 삼성역점

간판이 잘 보여서 쉽게 찾을 수 있었다. 매장은 안쪽으로 들어가 계단을 내려가면 있다.

삼성역 맛집 크라이 치즈버거

진짜 입구는 바로 여기다. QR 체크인 후 손소독을하고 입장했다.

코엑스 근처 맛집 크라이 치즈버거

홀이 꽤 넓었고 노란색으로 포인트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다. 로고도 귀여웠다. 사회적 거리두기때문에 한 테이블씩 띄어 앉아야 했다. 우리는 자리를 먼저 잡은 뒤 주문을 하러 카운터로 갔다.

코엑스 햄버거 맛집 추천

카운터 옆에 키오스크(무인 주문기)가 2대 있었다. 그런데 우리가 주문하려고 할 때 둘 다 고장이어서 카운터에서 직접 주문을 했다. 

2. 크라이치즈버거 메뉴 가격

크라이치즈버거 메뉴 가격

'크라이치즈버거'는 부천에서 시작한 수제 버거집이라고 한다. 현재 지점 6개를 보유하고 있다. 식당의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맛에 충실하고자 단 세 가지 메뉴만 취급한다. 최고의 재료와 철저한 위생 관리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크레이지 치즈버거'의 모토라고 한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버거 메뉴는 단 3가지이다. 햄버거, 치즈버거, 더블 치즈버거. 가격은 수제버거치고 상당히 저렴했다. 우리는 B set(치즈버거 세트) 1개와 더블 치즈버거와 밀크쉐이크는 단품으로 주문했다. #크라이치즈버거가격

3. 크라이치즈버거 맛 리뷰

크라이치즈버거 삼성

주문하니 탄산음료 컵을 먼저 주셔서 셀프바에서 콜라를 담아왔다. 메뉴판에는 음료수라고만 적혀 있어서 콜라, 사이다 같은 탄산음료만 있는 줄 알았는데 레몬 에이드와 체리 에이드도 있음.

크라이치즈버거 케챂

그리고 생수 밸브처럼 생긴 게 있었는데 밸브를 열면 케챂이 나온다. 케챂을 종이컵에 적당량 받아왔다. 그 밖에도 셀프바에는 후추, 핫소스, 소금, 빨대, 비닐 캐리어, 냅킨 등이 준비되어 있었다. 

크라이치즈버거 삼성

주문 번호 알람이 떠서 음식을 받아왔다. 매우 먹음직했다.

크라이치즈버거 브랜드 _ 치즈감자튀김

세트 메뉴에 포함된 감자튀김에 추가 요금을 내고 치즈감자튀김으로 업그레이드했다. 감자튀김 자체는 롯데리아 감자튀김 스타일과 비슷했다. 감자 위에 얹어진 것은 체다치즈 소스와 캐러멜화 된 구운 양파와 크라이 소스였다. 특색 있고 맛있었다.

크라이 치즈버거

내가 주문한 햄버거는 크라이 치즈버거였다. 안에 소고기 패티 1장과 치즈 1장, 양상추, 토마토, 생양파와 크라이 소스로 구성되어 있다. 빵 자체도 맛있고 안에 들어간 채소도 싱싱해서 좋았다. 크라이 특제 소스와 안에든 재료들이 참 조화롭고 맛있었다. 순 소고기 패티도 굿굿굿! 주문 후 바로 조리되고 매장에서 따뜻할 때 바로 먹었기 때문에 더 맛있었다. 

CRY CHEESE BURGER SAMSUNGSTATION

밀크쉐이크는 콜라컵보다 조금 더 작은 사이즈의 종이컵에 제공되었다. 쉐이크는 지방 함량을 늘려 더 고소하고 깊은 맛이 났다. 처음에 빨대로 빨 때 잘 안 빨려서 머리가 띵했는데 잘 섞으니 잘 빨렸다. 밀크쉐이크도 맛있어서 대만족이었다. #CRYCHEESEBURGER

4. 크라이치즈버거 삼성 후기

크라이치즈버거 삼성역점은 매장이 청결하고 넓어서 좋았다. 화장실도 매장 안에 구비되어 있음. 햄버거도 맛있었고 삼성역과 코엑스에서도 가까워서 좋았다. 삼성역 맛집, 코엑스 맛집으로 추천한다.

 

강남 스테이크 맛집 _ 스테이터 강남점 후기

요즘 부쩍 강남에 자주 가는 기분이다. 어제도 강남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강남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다. 아직 강남은 잘 모르는 동네이기 때문에 '강남 맛집'을 검색해보았다. '스테이터'라는

seonye.tistory.com

 

강남역 맛집 안동찜닭전문점 봉추찜닭 _ 강남주공공이점

지난 주말에 피부과에 갔다가 강남에서 점심을 먹었다. 찜닭이 당겨서 봉추찜닭에 방문했다. 내가 방문한 곳은 봉추찜닭 강남주공공이점이었다. 9호선 신논현역 4번 출구로 나와 쭉 걷다 보면

seony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