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정보

남대문 꽃시장 방문 후기 / 영업시간 및 꽃가격은?

by 모모몬 2020. 2. 3.
반응형

회사 점심시간을 활용해 남대문 꽃시장을 다녀왔다.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었다.

작년 12월에 처음 가보고 반해서

남대문 꽃시장 좋다고 여기저기에 소문내는 중이다.

다양하고 신선한 꽃,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에 반하고 말았다.

 

남대문 꽃시장은 4호선 회현역과 무척 가깝다.

나는 5번 출구 쪽에서 쭉 걸어 들어갔다.

남대문 꽃시장 가는 법

남대문시장 5 GATE가 회현역 5번 출구랑 같다.

200m 정도 쭉 걸어 들어가면 대도종합상가가

나오는데 그곳 3층이 남대문 꽃시장임.

남대문 꽃시장

멀리서도 잘 보이게 큰 글씨로

남대문 도매상가라는 안내판이 보인다.

남대문 대도 꽃 종합 상가

계단을 따라 3층까지 걸어 올라갔다.

엘레베이터는 없는 듯.

3층 출입문 앞에 남대문 꽃 시장 영업 시간이 적혀 있었다.

남대문 꽃시장 영업시간 

#남대문꽃시장영업시간 #남대문꽃시장휴무

방문하실 때 꼭 참고 하시길...

회사 퇴근하고 방문하면 꽃시장 마감해서 아무것도 없음...^^

남대문 꽃 상가

남대문 꽃 상가에 들어서니 알록달록 예쁘고

향기 좋은 꽃들이 반겨준다.

꽃 한단에 몇 송이일까?

남대문시장에서 꽃을 판매하는 최소 단위 한단이다.

'단'이란 묶음을 표기하는 용어이기 때문에

꽃마다 한 단에 몇 송이인지 다 다르다.

튤립이나 장미같은 것은 12송이정도 했던 것 같다.

백합은 15송이정도였다.

남대문 꽃시장 꽃가격

#서울꽃시장 #남대문꽃시장가격

게바라는 한 단에 3,000원, 튤립은 한단에 5,000원 정도였다.

같이 간 언니가 구입한 백합은 한 단에 12,000원이었다.

그밖에도 다양한 꽃들이 있었는데 확실히

일반 꽃집에서 판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했다.

남대문꽃시장

꽃구경을 신나게 하며 돌아다녔다.

바닥에 떨어진 꽃잎조차 얼마나 예쁜지...ㅎ

꽃길

같이 간 언니는 백합을 한 단 샀다.

집에가서 화병에 꽂아 둘 거라 간단하게

신문지로 싸서 가지고 갔다.

남대문꽃시장 _ 백합

선물용 꽃다발 포장비는 5,000원정도 추가된다.

전에 방문했을 때는 카탈리아 장미

초록 식물(?)을 섞어서 구입했었다.

카탈리아 장미

포장까지 다 해서 현금으로 23,000원이었다.

카탈리아 장미는 비싼 장미에 속한다.

꽃다발에 카탈리아만 20송이정도였는데

진짜 저렴하게 구입했다. 대만족.

싱싱하고 예쁘기까지!

카탈리아 장미

남대문 꽃시장에서 꽃을 구입할 때는 현금을 준비해 가야한다.

카드는 안 받고 정 현금 없다고하면

계좌이체를 유도하심.ㅋㅋㅋㅋ

그리고 꽃시장 돌아다니다보면 사장님들이

'원래 25,000원인데 지금 사면 23,000원에 줄게'

'원래 12,000원인데 포장까지해서 15,000원에 줄게'

이런식으로 흥정을 많이 하신다.

꽃은 대부분 싱싱하고 좋으니 싼 집에서 사시길...!

그리고 사람 많은 집보단 사람 별로 없는

꽃집에서 사는게 좋다.

아무래도 더 신경써서 해주심.

남대문꽃시장 원산지 표시

그리고 꽃상가 안에 있는 꽃집마다 

꽃 원산지가 표시되어 있었다.

앞으로 꽃사러는 무조건 남대문꽃시장으로 가야겠다.

남대문꽃시장 추천추천!!!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함.

남대문 꽃시장 카네이션 꽃 가격 / 구입 후기!

남대문 꽃시장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쇼핑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