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SEVENTEEN_17

Seventeen 승관 생일 컵홀더 이벤트 홍대 스튜디오B1 후기

by 모모몬 2021. 1. 23.
반응형

딱 일주일 전이 승관이의 24번째 생일이었다. 승관이 생일 기념 컵홀더 투어를 했었는데 신촌 팬스페이스, 홍대 톤앤매너에 이어 3번째로 방문했던 홍대 스튜디오B1 후기를 남겨보려 한다. 

홍대 스튜디오B1 리뷰

1. 승관 생일 컵홀더 이벤트

스튜디오비원에서 승관 생일 컵홀더 이벤트를 진행하신 홈마는 @boo_bit0116 님이었다. 부빗님은 승관이 홈마중 가장 유명하신 분이다. 기대를 많이 하고 갔는데도 기대 이상이었다. 

톤앤매너에 갔다가 스튜디오B1을 방문했다. 카카오맵을 보고 찾아갔는데 승관이 엑스 베너가 매장 입구 앞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다. 카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매장은 지하 1층이다.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까지 사람들이 줄을 길게 서 있었다. 오픈 시간이 한 참 지났는데도 대기줄이 어마어마했다.

일단 뒤에 줄을 섰다. 매장 안 상황이 궁금해서 계속 기웃기웃 거렸지만 잘 안보였다. 드디어 매장 안에 들어섰다. 여전히 줄이 길었지만 전시된 사진과 세븐틴 음악에 신난 캐럿들 보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 몰랐다.

세븐틴 승관 생일 기념 컵홀더 이벤트

벽에 승관이 사진들로 하트 모양이 만들어져 있었다. 승관이 모습 하나하나가 다 사랑스럽지만 안경+흰티+청바지 조합은 진짜 미쳤다. 너무 예뻐.

부빗님이 직접 찍은 사진들로 구성된 승관 아카이브 전시라고 한다. 사진 하나하나에 애정이 느껴지는 것 같았다.

긴 줄을 기다려 드디어 주문을 할 수 있었다. 메뉴는 매우 간단했다. 음료는 아이스티와 밀크티 2가지, 마카롱은 가나슈 맛, 유자맛 2가지가 있었다. 심지어 내 순서에는 밀크티가 품절이었다. 20분 정도 기다리면 밀크티 살 수 있다길래 나는 20분 기다리기로 마음먹고 밀크티를 주문했다. 그리고 유자맛 마카롱까지 같이 주문했다.

주문 후 본격적으로 사진을 감상했다. 승관이로 가득찬 공간, 승관이를 좋아하는 사람들로 가득한 공간이라 애정이 넘쳐났다. 이 카페는 아마 이런 이벤트용으로만 운영이 되는 것 같다. #세븐틴컵홀더 #세븐틴생일이벤트

2. 럭키드로우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음료가 준비되는 동안 전시된 사진들을 둘러보았다. 그리고 이벤트 부스를 기웃기웃 거리다가 스크래치 복권을 하나 구입했다.

스크래치 복권 1장에 1,000원이었다. 꽝 없는 복권이었다. 상품으로는 액자 116개(전시용), 포토북, 인화사진 20종, 투명 포카, 손거울, 슬로건, 에코백, 그립톡, 키링 등이 있었다. 나는 현금이 없어서 1,000원 계좌 이체했다. 부빗님 계좌번호 보고 놀란 게 승관이 생년월일이 들어간 번호였다. 우와... 신기해.🧡

구입한 스크래치 쿠폰을 긁었다. 나는 랜덤 굿즈가 나왔다. 

상품으로 곰돌이 그립톡을 받았다. 아고 귀여워.❣

스튜디오 B1은 테이블이 없어가지고 캐럿들이 다 저렇게 불쌍하게 쭈구리고 앉아서 복권을 긁었다. 특전 사진 찍을 장소도 마땅치 않아서 아쉬웠다. 

3. 승관 생일 특전

위 사진은 스튜디오B1 카운터 앞에 전시된 특전 구성을 찍어보았다. 

이 사진은 내가 구입한 제품과 선물로 받은 특전 사진이다.

나는 20분 기다려서 밀크티를 샀다. 밀크티 양이 너무 적어서 슬펐지만 또 생각해보면 얼음 없이 저 정도면 괜찮은 것 같기도 했다. 밀크티 맛은 아주 좋았다! 마카롱은 곰돌이 모양이었다. 맛은 유자맛이라고 했는데 내 입에는 요구르트 맛만 났다. 생각한 맛은 아니었지만 맛있었다. 

그리고 내가 받은 특전은 컵홀더와 포토카드, 승관4컷 ver2, 마카롱 특전(포토카드, 도무송 스티커)이다. 컵홀더 이벤트 투어 하면서 특전으로 승관이 사진 엄청 받았다. 행복쓰. 영수증에는 생일 축하 문구가 없었다. 

마지막으로 승관이 사진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해본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