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SEVENTEEN_17

합정역 카페 사운드웨이브 세븐틴 승관 생일 컵홀더 투어

by 모모몬 2021. 1. 24.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최애 승관이의 24번째 생일 컵홀더 투어 마지막 이야기이다. 마지막으로 방문했던 곳은 합정 사운드웨이브였다. 이곳은 부사랑맨님, 망실님, 부승관의 십자수님 (트위터 @BOOLOVEMAN, @MANGSIL_0116, @Boo_CROSSSTITCH)이 주최하신 컵홀더 이벤트였다.

합정 사운드웨이브 컵홀더

1. 합정 승관이 생일 이벤트

스튜디오B1 방문 후 걸어서 합정 사운드웨이브로 이동했다. 날씨가 춥지 않아서 컵홀더 이벤트 투어 하기 딱 좋았다. 카카오 맵보고 사운드웨이브를 찾아가는 도중에 서울 한복판에서 돌하르방을 만났다.

제주소년 승관이의 생일이라고 갑툭튀한 것은 아니겠지만 돌하르방 보고 괜히 반갑고 기분이 좋았다. 

지도 보고 카페를 잘 찾아가긴 했는데 외관에서는 승관이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었다. 외관에는 타 가수의 사진들이 대문짝만 하게 붙어 있어서 잘 찾아온 게 맞는지 여러 번 확인을 했다. 사운드웨이브는 3층이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다. 합정 SOUND WAVE.

2. 카페 사운드웨이브 매장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우측에 바로 사운드웨이브 매장이 있다.

들어서자마자 TV를 통해 보이던 승관이의 모습. 사운드웨이브는 세븐틴 노래 대신 승관이 동영상을 계속 틀어주셨다. 계속 다른 동영상으로 이어지더라. 노래도 좋지만 확실히 얼굴과 목소리가 함께 나오니까 100만 배는 더 좋았다. 

지난주만 해도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카페 내 취식이 금지되어 있었다. 그래서 그런지 매장 안에는 테이블이 싹 치워져 있어서 휑한 느낌이 들었다. 내가 카페에 도착했을 때는 손님이 한 명도 없었다. 이 사진은 나가기 직전에 찍은 사진이다. 

3. 사운드웨이브 메뉴 가격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카운터로 향했다. 

메뉴는 일반 카페처럼 다양했다. 에스프레스 음료(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카페모카, 카라멜 마끼아또, 카푸치노), 라떼 음료(그린티 라떼, 흑당 버블 라떼, 초코라떼, 고구마 라떼, 흑임자 라떼, 딸기 라떼, 밀크티), 에이드, 과일차, 티, 과일주스, 셰이크, 프라푸치노, 아포가토와 마카롱과 쿠키를 비롯한 간단한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었다. 

승관이 생일 기념 스페셜메뉴인 국왕 세트(마카롱+쿠키 세트)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주문 후 본격적으로 매장 안을 구경했다.

4. 사운드웨이브 사진 전시

벽을 장식한 아름다운(?) 승관이 사진들. 승관이 사진들로 미니 하트도 만들어져 있었다. 

언제나 풋풋하고 귀여운 우리의 승관이. 이미 인터넷에서 수도 없이 본 사진들이지만 이게 인화 후 전시되어 있으니 새삼 다르게 보였다. 

TV 옆에 미니 배너들도 있었다. 렢앤롸 때 빨간 머리 참 예뻤지... '-' 무인 나눔함도 있었는데 이미 빈 박스였다. 아쉬움...ㅠㅠ

여긴 누가봐도 포토존이었다. 파티용품으로 꾸며진 HAPPY BOO DAY 공간! 화려하고 예뻤다. #꼼돌대쟝님_생일기념_귀국소취

곰돌이 모양 사진도 있었는데 저런 것은 어떻게 만드는 건지 궁금했다. 사운드웨이브 생일 이벤트 주최하신 홈마님들은 아마 승관 곰돌파이신듯. ㅋㅋㅋ 나도 승관이 랫서팬더(레서판다)보다 곰돌이과라고 생각한다. 귀여워. 🐻

5. 사운드웨이브 특전

픽업대에도 BOO DAY🖤. 주문한 음료와 국왕세트를 받았다. 테이블이 없어서 인증사진 찍을 곳이 마땅치 않았는데 창가 쪽에 의자가 있어서 그곳에서 사진을 남겼다. 

전체 특전 - 포토카드 3종.

스페셜 메뉴 특전 - 엽서 2장.

스티커도 받았다. 그리고 내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국왕 세트(마카롱+쿠키 세트). 마카롱은 맛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 나는 복숭아 요거트 맛으로 선택했다. 그런데 먹어보니 맛있긴 했는데 복숭아 맛은 전혀 안 느껴지고 요구르트맛만 느껴졌다. 쿠키는 승관이 캐릭터화 된 모양이었다. 맛은 고소하니 맛있었다. 아메리카노도 대만족!!! 그리고 다른 컵홀더 이벤트 카페에 비해 음료 가격이 상당히 합리적이고 메뉴도 다양해서 좋았다. 

그리고 특히 좋았던 점은 특전으로 받은 엽서와 포토카드 화질이 엄청 좋다는 점이었다. 이렇게 고퀄리티 포카와 엽서를 득템하다니!!! 정말 행복했다.

영수증에도 승관이 생일 축하 문구가 들어가 있었다. 🍊 이렇게 승관이 생일 컵홀더 투어 포스팅 끝! (급 마무리. :)

 

Seventeen 승관 생일 컵홀더 이벤트 홍대 스튜디오B1 후기

딱 일주일 전이 승관이의 24번째 생일이었다. 승관이 생일 기념 컵홀더 투어를 했었는데 신촌 팬스페이스, 홍대 톤앤매너에 이어 3번째로 방문했던 홍대 스튜디오B1 후기를 남겨보려 한다. 홍대

seonye.tistory.com

 

세븐틴 승관 24살 생일 컵홀더 이벤트 in 홍대 톤앤매너

오늘(1월 16일)은 최애 승관이의 24번째 생일입니다. ❣ 생일 당일인 오늘이 마침 주말이어서 승관이 생일 기념 컵홀더 이벤트 투어를 했습니다. 저는 집에서 가까운 홍대 쪽 카페 3곳을 다녀왔습

seonye.tistory.com

 

신촌 팬스페이스 세븐틴 부승관 24번째 생일 컵홀더 이벤트 다녀왔어요

승관이의 24번째 생일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어요. 이제 지하철 광고, 버스 광고에서 세븐틴 부승관의 생일 축하 광고가 하나둘씩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카페 생일 컵홀더 이벤트도 빼놓을 수

seony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