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천안 신부동에 아메리칸 에그 샌드(The American Egg Sand)가 생겼네요!!!

by 모모몬 2019. 8. 22.
반응형

아는 동생이랑 천안 신부동에 갔다가

아메리칸 에그 샌드(The American Egg Sand)라는 가게가

새로 생긴 것을 발견하고 들러보았다. 


상호 : 아메리칸 에그 샌드 천안신부점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363-12 1층

연락처 : 041-557-1755

영업시간 : 매일 08:00~21:00

대표 메뉴 : 에그 샌드 3,300원

기타 : 배달 · 포장 가능. 

#아메리칸에그샌드 #천안아메리칸에그샌드 #에그샌드


위치는 천안 고속터미널 좌측이다.

생긴 지 얼마 안 된 신상 매장인지 아직 카카오 맵에서는 상호 검색이 되지 않았다.

그래서 주소로 지도 등록함.

천안 신부동 아메리칸 에그 샌드(The American Egg Sand)

아메리칸 에그 샌드의 외관은 노랑노랑 해서 눈에 잘 띄었다.

생긴 지 얼마 안 된 집답게 화환들이 많았다.

줄 서서 먹는 아메리칸 에그 샌드라고 쓰여있었는데 사람은 거의 없었다.

아메리칸 에그샌드(The American Egg Sand) 메뉴

#아메리칸에그샌드메뉴 #아메리칸에그샌드메뉴판

들어가자마자 메뉴판이 보였다.

에그 샌드위치 메뉴들과 음료로 구성되어 있었다.

아메리칸 에그샌드(The American Egg Sand) 메뉴

 #아메리칸에그샌드추천메뉴 #에그샌드위치

실물 크기의 에그 샌드 모형도 있었다.

에그 샌드는 바삭하게 구워진 브리오슈 식빵 안에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가 들어간 것이 기본이었다.

거기에 취향에 따라 갖가지 토핑들이 올라간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아메리칸 에그샌드 _ 토핑추가

그리고 원하면 토핑 추가도 가능하다.

 

나는 소불고기가 당겨서 소불고기 에그 샌드로 주문하고

동생은 햄&치즈 에그 샌드아이스티를 주문했다.

아메리칸 에그 샌드 무인 포스기

천안 신부동 아메리칸 에그 샌드 매장은 카드 결제의 경우는 무인 포스를 이용하면 된다.

현금 결제 시에만 직원이 직접 결제하는 것 같았다.

요즘엔 키오스크와 무인 포스 시스템이 많이 대중화된 것 같다.

사용 방법도 쉽고 인건비도 아끼니까 참 합리적인 시스템인 듯.

천안 신부동 아메리칸 에그 샌드 _ 인스타그램 이벤트

무인 포스기 옆에 인스타그램 이벤트 안내문이 있었다.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보틀을 준다고 한다.

신규 오픈 매장이라서 하는 이벤트 같았다.

천안 신부동 아메리칸 에그샌드 _ 인스타그램 이벤트

 

밖에서 봤을 땐 코딱지만 한 매장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매장 안이 넓었다.

아메리칸 에그샌드 천안신부점

#신부동아메리칸에그샌드 #아메리칸샌드위치 

앉아서 먹고 갈 자리도 충분하고 시원해서 매장에서 먹기로 했다.

아메리칸 에그샌드 천안신부점

컨디션 바에는 기본적인 소스와 시럽, 휴지, 물티슈가 준비되어 있었다.

아메리칸 에그샌드 천안신부점

동생이 주문한 햄&치즈 에그 샌드아이스티가 나왔다.

#햄&치즈에그샌드 #햄치즈에그샌드

아메리칸 에그 샌드 _ 햄&치즈 에그샌드

노릇노릇 잘 구워진 식빵 안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달걀과 햄, 치즈가 들어 있었다.

달걀이 살짝 달짝지근하고 달걀 잡내도 안 나서 좋았다.

달걀+햄+치즈의 조합이 맛 없을 수가 없지!

역시 베스트 메뉴인 이유가 있었다.

에그 샌드의 첫 느낌은 토스트의 고급 버전이랄까!?

아이스티는 아주 평범한 맛이었다. 사이즈는 벤티로 생각보다 컸다.

아메리칸 에그 샌드 천안신부점

음료는 아이스티만 주문했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 서비스로 주셨다. 

동생은 커피를 안 먹어서 내가 다 먹음.ㅎㅎ 

아메리칸 에그 샌드 천안신부점

이건 내가 주문한 소불고기 에그 샌드이다.

아메리칸 에그샌드 _ 소불고기 에그샌드

#소불고기에그샌드

야들야들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 위에 소불고기가 올라가 있었다.

소불고기는 특제소스로 맛을 냈다고 하는데 단짠 조합이고 맛있었다.

그런데 사진과 다르게 윤기가 하나도 없었고 다진 고기였다.

그리고 소불고기는 위에만 조금 올라가 있다.

그런데 한 입 베어 먹을 때마다 소불고기가 계속 떨어져서 속상했다.ㅜㅜ 

아메리칸 에그샌드 

속에 들어가는 에그와 토핑들이 적은 편이어서 먹다 보면 식빵만 남았다.

그래도 브리오슈 식빵 자체가 맛있어서 다 먹었음.

 

에그 샌드는 진짜 이름 그대로였다.

스크램블 에그만 들어간 샌드위치이다.

소불고기 에그 샌드도 소불고기랑 스크램블 에그만 들어간다.

우리가 보통 먹는 토스트는 햄치즈토스트를 주문하면

햄+치즈는 기본으로 들어가고 피클이라든가 양배추라든가 다른 재료들이 더 들어가지만

아메리칸 에그 샌드는 그런 걸 기대하면 안 된다. 

이런 게 미국 스타일인가!?!?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