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내포 국밥 맛집 추천 온정국밥

by 모모몬 2024. 9. 2.
반응형

오늘은 홍성 내포 신도시 국밥 맛집 '온정국밥'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내포순대국밥 #내포수육국밥

내포 맛집 추천

1. 내포 국밥집 추천

 

 

영업시간 : 10시 - 22시

남편과 뜨끈한 국밥이 당겨서 방문하게 된 '온정' 국밥 전문점.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2시에 방문했는데도 빈테이블이 없었다. 주차는 지하 주차장에 하면 된다.

2. 내포 온정국밥 메뉴

온정국밥 메뉴판이다. 순대국밥, 돼지국밥, 내장국밥, 막창국밥을 판매한다. 기본국밥 가격은 9,000원이다. 주문은 자리에 있는 태블릿으로 하면 된다.

반응형

3. 온정국밥 후기

온정국밥집의 깔끔한 내부 모습. 내가 방문했을 때는 1인 손님이 유난히 많았다. 

자리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을 했다. 결제는 식후 카운터에서 따로 진행하는 시스템이었다. 온정국밥에서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참여하고 탄산음료를 서비스로 받았다. 

온정국밥 밑반찬. 겉절이와 깍두기, 청양고추, 생마늘, 새우젓, 쌈장이 나온다. 소금, 후추, 매운 다진 양념도 있다.

나는 순대국밥을 주문했다. 가격은 9,000원이었다. 

남편은 순대국밥정식을 주문했다. 가격은 12,000원이었다.

순대국밥에 순대+내장이 들어가는지 모르고 시켜서 나온 메뉴 보고 조금 당황했다. 남편이 자기거랑 바꿔주었다. 남편이 주문한 순대국밥정식은 순대가 따로 나오고 국밥은 수육만 가득했다. 덕분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양도 많고 국물도 진하고 맛있었다. 깍두기도 정말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다. 

다 먹고 계산하고 나오는데 가글, 치실, 섬유탈취제, 캔디 등이 구비되어 있었다. 이집 센스 있네~~! 아 그리고 지하 주차장에 주차 시에는 반드시 가게에서 주차 정산을 하고 가야 한다. 내포에서는 대부분의 지하주차장이 무료 개방되어 있는데 이 빌딩은 철저히 주차 관리되고 있어서 주차 미정산시 1시간에 2,000원 부과된다. 참고 하시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