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내포 닭갈비 맛집 '한판닭갈비' 리뷰

by 모모몬 2024. 9. 4.
반응형

최근 부모님과 함께 방문했던 내포 닭갈비 맛집 '한판닭갈비' 리뷰를 적어본다.

내포 맛집 추천

1. 내포 닭갈비 추천

영업시간 : 11시 ~ 22시


철판 닭갈비가 당겨서 인터넷에서 내포 맛집 검색해서 찾아간 '한판닭갈비'. 평소 좋아하는 5.5 닭갈비도 내포에 있었지만 후기가 좋지 않아 거르고 후기가 좋았던 '한판닭갈비'집을 방문하게 되었다.

'한판닭갈비' 위치는 메가박스 건물 건너편 삼성프라자 2층이다. 우리는 지하주차장에 주자를 했다.

2. 한판닭갈비 메뉴 가격

한판닭갈비 메뉴판이다. 닭갈비와 닭도리탕이 이곳의 메인 메뉴이다. 가성비 좋은 닭갈비 세트 메뉴도 있었다.

반응형

3. 내포 한판닭갈비 후기

한판닭갈비 내포점 매장은 깔끔했다. 테이블도 있고 마루도 있었다. 아이들 노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좋아 보였다.

자리에 착석하자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다. 우리는 원조닭갈비 3인분을 주문했다. 가격은 1인분아 12,500원이었고 우리는 보통맛으로 주문했다.

기본 반찬으로 콩나물, 상추, 마늘, 쌈장, 마요네즈+알 소스, 묵밥이 나온다. 그리고 셀프 코너에 무쌈, 김치, 청양고추 등 기본 세팅되는 것 외에도 다른 종류의 반찬들이 더 있었다. 

원조닭갈비가 나왔다. 푸짐한 한판! 주방에서 다 익혀 나와서 좋았다.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셨다.

뼈없는 닭갈비와 떡, 고구마, 양배추, 깻잎등이 맛있게 볶아져 있었다. 전혀 맵지 않았고 맛있었다.

맛있게 닭갈비 다 먹고 볶음밥 2인분을 볶아 먹었다. 맛있게 볶아주셔서 볶음밥도 흡입했다. 닭갈비 & 볶음밥까지 아주 든든하고 맛있는 식사였다. 굿굿~!!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