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동 카페 로스팅마스터즈 리뷰
지난주 합정동에 놀러 갔다가 방문 했던 카페 '로스팅마스터즈'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합정동카페 #합정역카페 #망원동카페추천
합정동 카페 추천
1. The Roasting Masters 합정점
영업시간 :
평일 8시 30분 ~ 20시 30분
주말, 공휴일 10시 ~ 20시 30분
우연히 방문한 카페 '로스팅마스터즈 합정점'은 아담한 가게였다. 저녁 먹고 7시 30분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한 명도 없어 조용했다.
친절한 직원분께서 우리를 맞아주셨다. 매장 안쪽에 테이블 4개 정도가 있고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었다. 선선해진 가을밤이라 밖에서 음료를 먹고 가기로 했다.
2. 로스팅마스터즈 메뉴 가격
음료 메뉴는 커피, 라떼, 티, 에이드, 과일차, 주스 등이 있었다. 로스팅마스터즈는 커피와 초콜릿(음료용)이 시그니처 메뉴인 것 같았다. 원두와 카카오를 직접 로스팅해서 판매한단다. 그런데 대표 메뉴들을 하나도 못 먹어봤다. 저녁 시간대라 카페인 많은 것들을 피하다 보니... 아쉽다. 다음에는 로스팅마스터즈의 대표메뉴들을 즐겨보고 싶다.
그리고 디저트 메뉴로는 마들렌, 파운드케이크, 상투과자, 초콜릿이 있었다. 로스팅 마스터즈 합정점 원두는 고소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라는데 다 커피와 잘 어울릴 것 같은 디저트였다.
3. 로스팅마스터즈 후기
우리는 얼그레이 티와 밀크티를 주문했다. 야외테이블에서 먹으려고 밖에 나왔는데 담배 냄새가 진동을 했다. 여기 바로 옆이 담배존임.... ㅠㅠ
근처 베이커리 맛집에서 사 온 소금빵과 음료를 분위기 있게 먹으려고 했으나 담배 냄새 때문에 실패... 매장 안으로 도망갔다.
밀크티는 정말 맛있었다. 밀크티 덕후는 상당히 만족했음! 티는 티백이라 그냥 모두가 아는 그 맛이었다! 다음엔 시그니처 메뉴를 먹어보러 다시 방문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