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상수역 카페 튜토리얼(tutorial) 후기

by 모모몬 2021. 7. 25.
반응형

오늘은 상수역 카페 튜토리얼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상수카페 #상수역카페 #자이언티카페

상수역 카페 추천

1. 카페 튜토리얼 tutorial

영업시간 : 매일 12시 ~ 22시


아주 오랜만에 퇴근 후 약속을 잡았다. 이직한 직장에 적응하느라 평일 약속은 거의 두 달 만이었다. 오랜만에 잡은 약속에 너무 신났다. 상수에서 저녁을 먹고 카페도 갔다. 일행이 가고 싶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묻지도 않고 따라갔는데 알고 보니 내가 방문한 적이 있던 카페였다. 그곳은 튜토리얼이라는 카페였다. 지난 방문 때도 같이 간  친구가 가보고 싶은 카페라고 해서 따라갔었다. 상수 주변에서 꽤 유명한 카페인 듯. 가수 자이언티 아버지가 운영하는 카페라는 사실만 기억날 뿐 카페 이름조차 기억이 가물가물했었는데 입구에 들어서니 그제야 방문했던 기억이 났다.

입구부터 화이트로 세련된 느낌이 풍기는 카페이다. 입구에 있는 작은 포토존에서 사진도 한 장 찍었다. 

2. 튜토리얼 메뉴 가격

튜토리올 메뉴판

튜토리얼의 메뉴는 상당히 간소한 편이다. 몇 가지 주류 메뉴가 눈에 띄었지만 자제했다. 나는 밀크티를 주문했다. 

3. 튜토리얼 매장 분위기

상수 카페 튜토리올

튜토리올 매장은 화이트 인테리어이다. 상당히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이 풍기는 공간이다. 그리고 이곳에는 마스코트인 강아지가 있었다. 우리를 잘 따르지는 않았지만 정말 귀여웠다. #서울카페추천 #카페투어

한쪽에 작은 스토어도 마련되어 있었다. 음악 관련 굿즈를 판매한다.

지난 방문 때는 이 자리에 앉았었다. 전에는 저 사과 그림이 없었는데!!! 전과 다른 점을 찾았다. 

평일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은 많지 않았다. 그래도 코로나 시국인 만큼 사람들이 없었던 작은 공간에 자리를 잡았다. #tutorial #카페튜토리얼

우리는 밀크티 2잔을 주문했다. 직원분께서 자리로 가져다주셨다. 밀크티 맛은 평범했지만 내가 원하는 딱 그 밀크티 맛이어서 좋았다. 아쉬운 점은 컵에서 약간 행주 냄새가 났다는 것. (내가 예민한 걸지도^^)

지난 번에는 아메리카노와 에이드를 주문했었는데 그 음료들도 평범한 맛이었다.

4. 상수 튜토리얼 후기

상수동 카페 추천

카페 '튜토리얼'은 상수동에 위치한 예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이다. 그리고 뭐랄까... 요즘 말로 딱! 인스타그램 감성 카페이다. 사진 맛집, 상수동 가볼 만한 카페로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