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Dessert

연신내 카페 823m 후기

by 모모몬 2021. 5. 30.
반응형

오늘은 연신내 카페 팔백이십삼미터(Cafe_823m)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연신내카페추천 #연신내823m

연신내 가볼 만한 곳

1. 연신내 카페 추천

영업시간 :

일 - 목 11시 30분 ~ 24시 00분

금, 토 11시 30분 ~ 02시 00분


지난주 연신내 핫한 카페 팔백이십삼미터(Cafe_823m)에 방문하였습니다. 카페 823m는 연신내역 7번 출구에서 300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평일이지만 연신내 거리에는 젊은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연신내 카페 823m

사진은 823m 매장 입구입니다. 멀리서 보니 실내가 어두워서 매장이 오픈했는지 긴가민가하며 다가갔습니다. 혹시 코로나 때문에 영업시간 조정했나 싶어 걱정했는데 다행히 영업 중이었습니다. 

매장 안은 어둑어둑했고 조용한 펍 분위기가 풍겼습니다. 낮에 방문한다면 자연광 때문에 또 새로운 느낌일 것 같습니다.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넓고 쾌적한 지하 공간이 있습니다. 조용히 대화 나누기 좋아 보였습니다.

2. 823m 메뉴 가격

823m 메뉴판

823m 메뉴판입니다. 음료 메뉴커피와 라떼, 생과일주스, 에이드, 아이스티와 몇 가지 시그니처 음료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원두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1번으로 선택하였습니다.

823m 디저트

그리고 디저트 메뉴로는 크로플, 스콘, 당근 케이크, 레드 벨벳 케이크가 종류별로 있었습니다. #연신내디저트맛집 #연신내카페

3. 카페 823m 후기

연신내 카페 추천

화장실에 다녀오니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가 나와 있었습니다. 

연신내 823m

저희 일행은 아메리카노 아이스(Berry much 원두 선택), 카페라떼 핫, 아이스크림 크로플을 주문하였습니다. 

묵직한 단맛과 쌉싸름함, 산뜻한 산미가 어우러진 아메리카노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카페라떼도 고소하고 거품이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정말 좋아하는 크로플!!! 크로플이 2조각이라 좋았고 그 위에 아이스크림과 생크림이 토핑되어 있어 달달하고 고소하고 커피랑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역시 실패없는 디저트 크로플! 갓 구워주는 크로플이라 굽는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고소한 크로플 향이 참 좋았고 무엇보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크로플 꼭 드세요! 추천합니다.

을지로 카페 챔프커피 제3작업실 리뷰

서촌 카페 추천 _ 건강책방 일일호일 리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