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합정동 초밥집 추천 물고기초밥

by 모모몬 2021. 10. 17.
반응형

금요일 퇴근 후 남자 친구와 초밥을 먹으러 갔었다. 지난 100일 기념 홍대 데이트 때 점심 먹으러 방문했던 '물고기 초밥'에 재방문하였다. 첫 방문 때 정말 맛있게 먹어서 또 방문하게 되었다. #합정역초밥 #합정동초밥 

합정동 초밥집 추천

1. 합정 물고기초밥

영업시간 :

평일 11시 30분 - 23시

금, 토 11시 30분 - 24시


'물고기초밥'은 합정역에서 도보 300m로 매우 가깝다. 지난 방문 때는 낮에 방문해서 몰랐는데 이번에 불금 저녁에 방문했더니 주변 거리에 사람들이 매우 많아 복잡했다. 물고기초밥은 1층 같은 반지하에 위치해있다. 

매장은 작고 아늑한 분위기이다. 메인 홀에는 2인석 테이블 3개, 다찌 자리가 있다.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는 몰랐는데 이번에 방문하니 카운터 오른쪽에 문이 있는데 그쪽에 4인석 테이블이 2개 마련되어 있었다. 

밖에 사람들이 몰려 있길래 웨이팅 해야 하나 하고 걱정했었다. 그 사람들은 옆 텐동 집 대기인원들이었다. 바로 매장에 들어가 착석할 수 있었다. #홍대맛집 #홍대초밥집추천

2. 물고기초밥 가격 메뉴

물고기초밥 메뉴판

물고기초밥에는 사시미, 우동, 회덮밥, 초밥 메뉴가 있다. 가성비 좋은 런치 메뉴도 있는데 초밥정식은 10,000원 우동정식은 8,000원이다.

우리는 물고기초밥의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는 물고기초밥 메뉴를 주문했다. 2인 기준이고 초밥 24개와 우동, 샐러드, 장국이 제공되는 야무진 메뉴이다. 지난 방문에도 물고기초밥을 주문했는데 상당히 만족했어서 이번에도 같은 메뉴를 주문했다. #물고기초밥 #물고기초밥추천메뉴 #물고기초밥가격

3. 물고기초밥 후기

먼저 맥주를 한잔 마셨다. 따릉이 타고 달려왔더니 선선한 가을 밤에도 땀이 나고 목이 탔다. 

시원한 맥주 한잔 마시고 뜨끈한 미소 장국을 한모금 호로록하니까 너무 행복했다. 먼저 나온 샐러드로 안주를 삼았다. 금퇴 후 맥주 한잔은 힐링 그 자체이다.

물고기초밥 메뉴에 우동이 제공된다길래 미니 우동 생각했는데 웬 우동 단품 하나가 통째로 나왔다. 양도 넉넉하고 맛도 정말 훌륭했다. 유부도 많아서 좋았다.

국물도 맛있고 쑥갓 향도 좋고 우동 면도 통통하니 맛있었다. 식욕 제대로 돋우는 우동!

물고기초밥

물고기초밥 메뉴의 초밥 구성(왼쪽부터)은 광어 지느러미 초밥, 광어 초밥, 연어초밥, 아까미(참다랑어) 초밥, 김치 광어 초밥, 간장 새우초밥, 초 새우초밥, 장어 초밥, 소고기 초밥, 계란초밥, 구운 연어 초밥, 유부초밥이다. 1인당 12p이다. 

초밥, 우동, 장국, 샐러드까지 한컷에 담아보려 했지만 쉽지 않았다. 구성이 진짜 혜자인듯!!!ㅎㅎ

물고기초밥 메뉴는 다양한 초밥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하나하나 정말 다 맛있어서 완전 만족스러운 메뉴였다. 우리 일행은 다찌 자리에 앉았더니 주방에서 초밥 만드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주방이 깨끗하고 재료 보관도 청결하게 잘하셔서 믿고 먹을 수 있었다. 물고기들도 다 신선하고 맛있었음. 이곳은 칭찬밖에 할 말이 없다. 남자친구랑 200일에 또 물고기초밥에 가기로 했다. 그때는 한창 추운 겨울이니까 뜨끈한 사케에 초밥을 먹을 계획이다. 

상수역 맛집 추천 경주식당 후기!

 

상수역 맛집 추천 경주식당 후기!

퇴근하고 상수역 근처에서 저녁약속이 있었다. 맛있는 저녁식사를 했던 경주식당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상수역맛집 #합정역맛집 상수역 맛집 추천 1. 상수역 경주식당 영업시간 : 매일 11시 3

seonye.tistory.com

망원동 파스타 맛집 카밀로라자네리아 후기

 

망원동 파스타 맛집 카밀로라자네리아 후기

오랜만에 망원동에서 저녁을 먹었다.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폭풍 검색해서 찾아갔던 '카밀로라자네리아'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망원역파스타 망원동 파스타 맛집 1. 합정역 카밀로라자네리

seony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