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내포 쌀국수 맛집 '포텐베트남' 리뷰

by 모모몬 2021. 11. 11.
반응형

홍성 내포 쌀국수 맛집 '포텐 베트남'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홍성맛집 #내포맛집 #내포쌀국수

내포신도시 맛집 추천

1. 내포 쌀국수 전문점

영업시간 : 11시 - 21시

브레이크 타임 15시 - 17시

일요일 휴무


친구들과 오랜만에 내포에서 만났다. 점심으로 쌀국수를 먹으러 '포텐베트남'에 방문했다. 홍성 토박이 친구들의 적극 추천으로 '포텐베트남'에 방문하게 됐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나는 처음 들어보는 쌀국수집 이름이라 프랜차이즈인줄 몰랐는데 타지역에 같은 이름의 베트남 쌀국수집들이 있는 것 같았다. 그런데 비주얼이 너무 차이가 나서 그냥 동명인 쌀국수집일지도 모르겠다. 

내포 포텐베트남

주말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꽤 많았다. 사진은 사람들이 빠졌을 때 빠르게 찍음. 배달 주문도 많은지 배달 기사님들이 수시로 드나들었다.

2. 내포 포텐베트남 가격 메뉴

내포 포텐베트남 메뉴판

'포텐베트남'의 메뉴는 베트남 쌀국수, 분짜, 볶음밥이 주력이다. 사이드 메뉴로 짜조, 새우롤, 치즈볼이 있고, 계절 메뉴로 현미&새싹보리 쌀국수도 판매한다고 한다. 메뉴가 전체적으로 간소했고 가격도 저렴했다.

3. 내포 포텐베트남 후기

우리 일행은 포텐쌀국수 단품 1개, 포텐 세트 1개, 분짜 1개를 주문했다. 주문 후 시간이 꽤 오래 걸려서 음식이 나왔다. 주방장님 한분, 홀서빙 한분이 모든 걸 소화하다 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 같았다. 게다가 배달 주문도 밀렸던 것 같다.

꽤 오래 기다려서야 음식이 나왔다. 먼저 나온 포텐 쌀국수 2개. 정통 베트남 육수와 푸짐한 소고기가 인상적이었다. 포텐 쌀국수 1개는 단품이고 나머지 하나는 포텐 세트에 포함되어 있다. 포텐세트 주문 시 쌀국수 변경도 가능하다고 한다. #PhotenVietnam

내포 포텐쌀국수

포텐 쌀국수는 양도 많고 맛도 정말 좋았다. 추워진 날씨 탓에 뜨끈한 국물음식이 당겼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다. 국물도 진하고 맛있었음. 간이 살짝 세긴 했지만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흡입했다. 여자 3명이서 쌀국수 2개, 분짜 1개, 짜조, 새우롤을 나눠먹었는데 양이 푸짐했다. 쌀국수가 워낙 푸짐해서 인당으로 안 시키고 2개만 시키길 잘했다.

내포 분짜 맛집

내가 정말 좋아하는 분짜! 싱싱한 채소와 맛있는 양념이 배어 있는 불고기, 쌀국수에 양념 소스까지 너무 완벽했다. 양까지 넉넉해서 정말 좋았다. 그리고 한쪽에는 짜조도 있었다. 라이스페이퍼에 고기와 숙주, 야채 등을 넣고 말아 튀긴 짜조는 갓 튀겨서 바삭바삭하고 참 맛있었다. 너무 좋아!!!!

내포 포텐 분짜

다시 봐도 정말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다. 또 먹으러 가고 싶다.

내포 포텐쌀국수 짜조, 새우롤

그리고 포텐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짜조와 새우롤이 나왔다. 속이 꽉 찬 짜조와 통통한 새우롤.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았다. 진짜 흠잡을 게 없었던 내포 맛집 포텐 쌀국수.

'메뉴판에 가격도 포텐, 맛도 포텐, 양도 포텐 터지다!'라고 쓰여있던데 사실이었다.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부모님이랑 같이 가야겠다. 홍성 내포 쌀국수 맛집으로 추천한다!!! 재방문 의사 200%%%. 

내포 샤브샤브 맛집 '버섯꽃피다' 후기

 

내포 샤브샤브 맛집 '버섯꽃피다' 후기

지난 주말 샤브샤브 먹으러 '버섯, 꽃피다'에 다녀왔다. 내포 '버섯 꽃피다'는 3년 전 이맘때 갔었던 적이 있었다. 추워지니 샤브샤브 생각이 나서 오랜만에 다시 방문했다. 위치는 청담프라자 1

seonye.tistory.com

꽃피는 화덕피자 D485 내포홍성점 방문 후기 (추천메뉴 / 목살 스테이크 / 크림 파스타)

 

꽃피는 화덕피자 D485 내포홍성점 방문 후기 (추천메뉴 / 목살 스테이크 / 크림 파스타)

주말에 홍성 내포에서 점심을 먹었다. 원래 가려던 식당이 임시 휴무여서 그냥 가까운 식당 아무 곳이나 들어갔다가 괜찮아서 후기를 남겨본다. 충청남도청에서 차로 약 6분 거리이고, 도보로는

seonye.tistory.com

홍성 내포 카페 '어썸 (Awesome)' 방문 후기

 

홍성 내포 카페 '어썸 (Awesome)' 방문 후기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외출을 자제하다가 오랜만에 홍성 내포에 다녀왔다. 추워서 가까운 카페 아무 곳이나 들어갔는데 인스타그램 감성 낭낭 + 햇살 맛집 + 사진 맛집 + 코코넛 커피 스무디

seony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