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내포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아이니 후기

by 모모몬 2021. 12. 2.
반응형

찬바람이 쌩쌩부는 요즘 뜨끈한 쌀국수가 자주 생각난다. 오늘은 홍성 내포에 위치한 보스턴식 베트남 쌀국수집 '포아이니' 방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한다. #내포맛집 #내포쌀국수

내포 쌀국수 맛집

1. 내포 맛집 추천

영업시간 : 11시 - 22시


내포 포아이니

요즘 추워져서 뜨끈한 쌀국수 국물이 당긴다. 주말에 내포에 갔다가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지난 번에 방문했던 포텐에 가려고 했었는데 일요일이라 휴무였다. 그래서 고민하다가 일행의 추천으로 포아이니 내포신도시점에 방문하게 되었다. #내포분짜 #내포쌀국수 #Phoini

2. 포아이니 메뉴 가격

포아이니 메뉴

포아이니 내포신도시점은 매장 안쪽에 카운터가 있다. 자리를 잡으면 메뉴판을 가져다 주는데 카운터로 직접가서 주문을 해야하고 결제는 선불이다.

포아이니 메뉴판

포아이니에는 쌀국수, 볶음밥, 팟타이와 다양한 애피타이저 메뉴가 있다. 쌀국수 메뉴만 10개 정도 된다.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쌀국수, 파인애플 쉬림프 볶음밥, 분짜를 주문했다. 2명이지만 배가 많이 고파서 3가지 메뉴를 주문했다. 

3. 포아이니 내포신도시점 후기

일요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았다. 빈자리가 거의 없었다. 

내포 쌀국수 맛집 포아이니

매장은 심플하고 청결했다. 화장실이 매장 밖으로 나가야 하는 점은 겨울이라 조금 불편했다. 그리고 건물에 지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하지만 내포에서는 노상 주차가 가능해서 편하게 매장 가까이에 주차했다.

내포 포아이니 고수

셀프바에서 따뜻한 차와 소스, 단무지, 양배추 피클, 고수를 가져왔다. 

포아이니 쌀국수

쌀국수가 먼저 나왔다. 주문한지 5분도 안되서 나온듯... 엄청 배고팠던 우리로써는 정말 좋았다. 우리가 주문한 쌀국수는 여주쌀로 만든 면과 바로 익힌 소고기가 듬뿍 들어간 프리미엄 쌀국수였다. 위에 숙주랑 양파, 파도 올라가 엄청 먹음직스러웠다. 국물이 뜨끈하고 깊은 맛이나서 속이 풀리는 것 같았다. 역시 탁월한 메뉴 선택이었다. 정말 맛있었다. 회사 근처 에머이만 가던 나로써는 맛있고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포아이니 쌀국수가 참 마음에 들었다. PHOINI

포아이니 분짜

내가 베트남 음식중에 제일 좋아하는 분짜! 생면과 양념된 고기, 채소, 닭가슴살을 새콤달콤한 분짜소스에 적셔 맛있게 먹었다. 짜조도 같이 나와서 좋았음! 푸짐하고 정말 맛있었다. 분짜는 늘 옳다!!!ㅎㅎ

포아이니 파인애플 쉬림프 볶음밥

파인애플 쉬림프 볶음밥은 메뉴가 나오자마자 계란후라이 노른자가 터진거 보고 실망했다. 노른자 터졌다고 맛없는 건 아니지만 비주얼이... 맛은 너무 평범하고 특색이 없어서 아쉬웠다. 볶음밥은 배채우기 용도로.

포아이니 내포신도시점

메뉴 3개 시켰더니 테이블이 꽉 찼다. 쌀국수 메뉴는 다 만족스러웠고 볶음밥은 조금 아쉬웠다. 가격은 전체적으로 저렴한 느낌이었다. 오늘 방문했을때 똠양꿍 쌀국수 먹고 싶었는데 재료 소진으로(코로나때문에 베트남에서 재료 수입이 지연됐다고 한다.ㅠㅠ) 못먹었다. 다음에는 포아이니 똠양꿍 쌀국수 먹으러 재방문해야겠다. 

내포 쌀국수 맛집 '포텐베트남' 리뷰

 

내포 쌀국수 맛집 '포텐베트남' 리뷰

홍성 내포 쌀국수 맛집 '포텐 베트남'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홍성맛집 #내포맛집 #내포쌀국수 내포신도시 맛집 추천 1. 내포 쌀국수 전문점 영업시간 : 11시 - 21시 브레이크 타임 15시 - 17

seonye.tistory.com

내포 샤브샤브 맛집 '버섯꽃피다' 후기

 

내포 샤브샤브 맛집 '버섯꽃피다' 후기

지난 주말 샤브샤브 먹으러 '버섯, 꽃피다'에 다녀왔다. 내포 '버섯 꽃피다'는 3년 전 이맘때 갔었던 적이 있었다. 추워지니 샤브샤브 생각이 나서 오랜만에 다시 방문했다. 위치는 청담프라자 1

seonye.tistory.com

꽃피는 화덕피자 D485 내포홍성점 방문 후기

 

꽃피는 화덕피자 D485 내포홍성점 방문 후기 (추천메뉴 / 목살 스테이크 / 크림 파스타)

주말에 홍성 내포에서 점심을 먹었다. 원래 가려던 식당이 임시 휴무여서 그냥 가까운 식당 아무 곳이나 들어갔다가 괜찮아서 후기를 남겨본다. 충청남도청에서 차로 약 6분 거리이고, 도보로는

seony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