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홍성 내포 카페 '어썸 (Awesome)' 방문 후기

by 모모몬 2020. 3. 30.
반응형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외출을 자제하다가

오랜만에 홍성 내포에 다녀왔다.

추워서 가까운 카페 아무 곳이나 들어갔는데

인스타그램 감성 낭낭 + 햇살 맛집 +

사진 맛집 + 코코넛 커피 스무디 맛집이었던

내포 어썸 카페를 소개하려고 한다.

매장명 : 어썸 (Awesome)

주소 : 충청남도 홍성군 홍북읍 애향8길 12

영업시간 : 11시 30분 - 22시 (금요일 휴무)

연락처 : 010-2081-5497

내포에 상가가 많이 들어섰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한적해서 주차하기 무척 좋다.

홍성 신상 카페 어썸

특히나 이날은 내포에 돌아다니는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 아무래도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인듯

외관만 봤을 때는 별 기대 없이 들어간 카페였는데

들어서자마자 너무 예쁘고 분위기가 좋아서 감탄했다.

내포 예쁜 카페 '어썸'

입구 앞에 있는 전신 거울 포토존.

너무 예쁘잖아!! 사진도 무척 잘 나온다!!

홍성 카페 '어썸'

카페 어썸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이었다.

바닥도 화이트 계열의 타일이었고

벽도 하얗고 창문에는 화이트 실크 커튼이 쳐져 있었다.

테이블 간의 간격도 넓고 의자도 상당히 편해서 좋았다.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깔끔 그 자체였던 '어썸'.

카페 어썸 메뉴

#카페어썸메뉴 #카페어썸가격

어썸 카페 메뉴판도 찰칵.

음료로는 커피, 티, 에이드, 라떼 종류가 있었다.

홍성 디저트 맛집 어썸

쇼케이스에는 디저트가 꽉 채워져 있었는데

마카롱과 파블로바는 수제라고 한다.

파블로바는 머랭을 베이스로 하는

호주, 뉴질랜드의 디저트라고 한다.

파블로바의 비주얼을 보고 먹고 싶었지만

이미 배부른 상태에서 카페에 온 거라

음료만 주문했다. 

충남도청 카페 '어썸'

코코넛 커피 스무디와 바닐라 라떼와 자몽차.

음료가 주문되면 자리로 가져다주신다.

음료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사진 엄청 찍었다.

내포어썸카페

찰칵충은 여러 장의 사진을 남긴 후에

음료를 마시기 시작했다.

카페 어썸 _ 코코넛 커피스무디

코코넛 커피 스무디 먹고 카페인 때문에

밤에 잠이 잘 못잤지만 커피 마신 게

후회되지는 않았다. 워낙 맛있었다. 굿굿!!!

바닐라 라떼도 맛있었다. 

카페 어썸은 커피 맛집인 듯!!!!

카페 어썸 _ 자몽차

이건 친구가 먹은 자몽차이다.

자몽차 마니아인 내 친구는 

어떤 카페를 가나 항상 자몽차를 시키는데

어썸의 자몽차는 살짝 떫은맛이 난다고 아쉬워했다.

카페 어썸 _ 포토존

마스크때문에 자체 모자이크 된 사진 1컷.ㅎㅎ

카페 어썸에서 친구들이랑 수다도 떨고

사진도 엄청 많이 찍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별것도 아닌 일에 미친듯이

웃으며 행복을 충전하고 왔다. 

 

내포 카페 '어썸' 추천한다. 

코코넛 커피 스무디 먹으러 또 가야지.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