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충남 예산 수덕사 근처 베이커리 카페 '유양창고' 리뷰

by 모모몬 2020. 5. 11.
반응형

오픈한 지 한 달도 안 된 신상 카페 '유양창고'에 다녀왔다. 주소는 충남 예산군 덕산으로 아주 시골 마을에 위치한 카페이다. 수덕사 갈 때나 지나다니던 길목에 생긴 '유양창고'는 오래된 창고를 개조해서 리모델링한 카페였다.

예산 카페 '유양창고'

내가 방문했을 때가 정식 오픈한 지 2일밖에 안됐을 때였다. 그런데도 어디서 소문을 듣고 온건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유양창고 앞에는 많은 차와 사람들로 북적거렸다. 다행히 유양창고 주변에 공터가 많아서 주차하기는 어렵지 않았다.

예산 카페 '유양창고'

카페 '유양창고'는 실내가 아주 널찍했다. 천장이 높아서 그런지 더 넓어 보였다. 전체적으로 앤틱한 우드톤이었다. 그리고 대형 창문으로 인해 채광이 아주 좋았다. 햇살 맛집임!!!

예산 카페 '유양창고'

자리 맡아두고 주문하러 갔다. 여기는 베이커리 카페라 제법 괜찮은 빵들이 많았다. 가격대는 조금 있었지만 퀄리티가 매우 좋았다. 음료도 커피, 에이드, 티, 논 커피 음료 등 다양했다. 시그니처 음료를 마셔볼까 했지만 빵과 함께 먹기엔 아메리카노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아메리카노로 주문했다. 결제는 당연히 선불이고 오픈 기념으로 17,000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어니언 베이글을 증정하는 이벤트 중이었다. 베이글 엄청 큼!!! 그래서 그런지 어니언 베이글 이름이 '어니언 킹'임. #수덕사카페

예산 수덕사 근처 카페 '유양창고'

커피와 빵이 나왔다. 우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5,000원) 2잔과 블루베리 파이(4,800원), 슈크림빵(2,000원)을 주문했다. 

예산 수덕사 근처 카페 '유양창고'

커피와 슈크림빵은 아주 무난했고 블루베리 파이는 엄청 맛있었다. 블루베리 파이는 내가 먹고 싶어서 골랐는데 엄마가 맛있다고 엄청 뺐어먹었다. 생긴 건 누룽지 같이 생겼어도 블루베리 파이 완전 맛있었다. 완전 추천!!!

예산 수덕사 근처 카페 '유양창고'

배가 불러서 남은 빵을 포장해가려고 카운터에 문의해보니 셀프 포장대가 마련되어 있다고 말해주셨다. 셀프 포장대란 말은 좀 거창하고 위생봉투가 준비되어 있어서 거기에 남은 빵 담아갔다.

홍성 베이커리 카페 '유양창고'

이 케이크는 오픈 기념 케이크라고 한다. 이 5단 케이크가 진짜인지 가짜인지 궁금해하고 있는데 옆자리 아이들도 궁금했는지 다가가서 만져보더라... ㅎㅎ 아이들이 손에 묻어난 크림을 빨아먹는 걸 보니 진짜 케이크인 게 분명했다. 그런데 저 케이크 옮기던 분이 한 손으로 너무 가볍게 옮겨 놓고 가셔서 신기했다. #유양창고

유양창고 포토존

화장실 가는 길에 거울 포토존이 있다. 멋진 샹들리에 조명과 금귤 나무가 인상적임. ㅎㅎ

수덕사 드라이브하러 갔다가 들르기 딱 좋은 카페가 생겼다. 추천!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