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홍성 에덴힐스 카페 '알베로241' 리뷰

by 모모몬 2020. 2. 20.
반응형

홍성에 에덴힐스 힐링파크라는 곳이 생겨서 다녀왔다.

아주 조용한 시골 동네에 생긴 테마파크인데

넓은 잔디 광장과 미니 호수,

빨간 풍차와 미로공원, 걷기 좋은 힐링로드를

아름답게 조성해 놓은 곳이었다.

홍성 에덴힐스 힐링파크

나는 아주 추웠던 날에 방문했었다.

외부에 있는 피콕 하우스와 철갑상어 하우스를

살짝 기웃거리고 추워서 바로 카페로 들어갔다.

피콕 하우스엔 공작과 칠면조 등 조류들이 살고 있었고

철갑상어 하우스엔 철갑상어는 없고 팔뚝만한

비단 잉어만 잔뜩 있었다.

에덴힐스 힐링파크 _ 음료/디저트 교환권

에덴힐스는 입장권은 따로 없고 방문 시

음료/디저트 교환권을 구매하면

알베로241에서 음료 및 디저트를 즐길 수 있었다.

교환권은 알베로241/에덴부티크 건물 1층에 있는

자동발매기에서 구입 가능하다.

에덴힐스 카페 '알베로241'

카페 '알베로241'은 이렇게 넓고 분위기가 좋다.

에덴힐스 카페 '알베로241'

여기에서 음료/디저트 교환권을 제시하면서

원하는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하면 된다.

참고로 여기에서는 직접 결제는 안된다.

반드시 자동발매기에서 교환권을 구입해야 함.

여기 메뉴판을 보면 종류만 쓰여있고 

가격이 쓰여있지 않다.

여기서는 결제는 안하고 주문만 받겠다는 의미임^^.

에덴힐스 온실테라스

준비된 음료를 들고 2층 온실 테라스로 올라갔다.

온실 테라스는 푸릇푸릇하고 예쁘게 꾸며져 있었다.

전부 살아있는 식물은 아니었지만 예뻤다.

홍성에 이런 공간이 있다는 게 참 놀라웠다.

에덴힐스 카페 '알베로241'

초코 라떼, 카페모카, 오렌지주스가 나왔다.

초코칩 쿠키는 서비스로 주는 모양이다.

1인당 1개씩 주는 듯!?

에덴힐스 카페 '알베로241'

예쁘게 찍고 싶었지만 실패...

나도 사진 잘 찍고 싶다.

사진 클래스를 들어볼까?

에덴힐스 초코라떼

내가 주문한 초코 라떼만 한 장 더 찍어보았다.

이건 햇살 받아서 사진이 조금 더 잘 나온 느낌!?ㅎㅎ

맛은 그냥 초코라떼맛... 양은 많았다.

에덴힐스 온실테라스

예쁜 장식용 난로와 땔감들... ㅎ

온실 테라스는 2층이라 잔디 광장도 한눈에 보이고

호수도 내려다 보인다. 뷰가 상당히 좋았다.

이 시골 구석까지 누가 찾아올까 싶었는데

꽤 많은 사람들이 추운 겨울에도 찾아오는 곳이었다.

날씨 따뜻해지면 더 붐빌 것 같다.

여기 애견 동반 가능해서 강아지 데리고 오기도 좋을 듯.

보니까 왁스타블렛 만들기 체험도 운영하고 있었다.

다음 방문 때 한번 해봐야지....ㅎㅎ

참고로 차 없이 에덴힐스 가는 건 무리라고 본다..

대중교통으로 가기 매우 힘든 위치이다.

대신 주차 걱정 없는 곳임.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