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시청역 카페 추천 '커피스니퍼(Koffee Sniffer)' 후기

by 모모몬 2019. 12. 25.
반응형

바리스타인 친구의 추천으로 '커피 스니퍼'에 방문하게 되었다.

커피 스니퍼는 시청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이다.

나는 덕수궁 구경하고 커피 스니퍼에 방문했는데

덕수궁에서도 도보로 10분밖에 안 걸린다.

#덕수궁카페 #덕수궁근처카페

시청역 카페 '커피스니퍼(Koffee Sniffer)'

심플한 카페 입구!

시청역 카페 커피스니퍼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니었다.

이미 좋은 자리는 사람들이 차지하고 있어서

계산대 바로 앞자리 밖에 남는 자리가 없었다.

조금 부담스럽긴 했지만 뒤에 온 사람들은 

자리가 없어서 대기함...

바로 착석할 수 있었다는 것에 감사했다.

커피스니퍼 메뉴판

#커피스니퍼메뉴 #커피스니퍼메뉴판

커피 스니퍼의 메뉴는 단출했다.

Black Koffee - 일반적인 아메리카노

Sniffer Latte - 스니퍼 시그니처 카페라떼

Filter Koffee - 핸드드립 커피

Custard Latte - 커스터드 라떼

Biscuit Latte - 비스킷 라떼

크랜베리 쿠키와 초코칩 쿠키

커피스니퍼 쿠키

 

매장 내부가 세련되고 멋있었지만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다.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을 하는지 로스팅 머신도 있었다.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좋았음.

서울 카페 추천 커피스니퍼 

주문한 음료와 스콘이 나왔다.

직원분이 자리로 직접 가져다주셨다.

주문한 메뉴는 Black Koffee,

Sniffer Latte, 크렌베리 쿠키이다.

커피스니퍼 _ Black Koffee

Black Koffee는 산미가 강한 아메리카노였다.

산미를 좋아하는 나는 맛있었다.

커피스니퍼 _ Sniffer Latte

Sniffer Latte는 카페라떼인데 두 가지 우유를

블랜딩 해서 라떼를 만드신다고 한다.

바리스타인 친구가 여기 라떼 맛집이라 했는데

스니퍼 라떼 진짜 맛있었다.

완전 내 취향임... 맛있어서 너무 빨리 마셔버렸다.

다음엔 따뜻한 걸로 먹어봐야겠다.

커피스니퍼 _ 크랜베리 쿠키

계산대 옆에 디피 되어 있는 것 봤을 때는

스콘인 줄 알았는데 쿠키라고 한다.

마침 쿠키를 굽고 있어서 매장 안에 쿠키 냄새가 가득했다.

커피스니퍼 _ 크랜베리 쿠키

크렌베리 쿠키를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었다.

엄청 달지 않았고 고소하고 맛있었음.

무엇보다 커피랑 완전 잘 어울린다.

맛있어서 쿠키를 하나 더 추가 주문했다.

안 먹어본 초코칩 쿠키로 시켰다.

커피스니퍼 _ 초코칩 쿠키

초코칩 쿠키도 맛있었다.

쿠키 두 종류 다 맛있었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론 크렌베리 쿠키가 더 좋았음.

주문한 메뉴 모두 성공적이어서 기분이 좋았다.

자리에 앉아 친구랑 수다 떨고 있는데

직원분이 크리스마스 시즌 선물이라면서 

핫팩을 주고 가셨다.

커피스니퍼 _ 핫팩

디자인만 보면 드립 커피 같다. 하지만 핫팩이라는!!!

작지만 마음 따뜻해지는 선물이었다. 

커피스니퍼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입구 옆에

트리가 예쁘게 꾸며져 있었다.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났다.

커피스니퍼 

선곡도 정말 좋았다. 

전체적인 느낌이 매우 좋았던 커피 스니퍼.

오래 머물고 싶었지만 워낙 인기가 많은 카페라

자리가 없어서 그냥 가거나 대기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서둘러 나올 수밖에 없었다는 점만 아쉽다.

#북창동카페 #을지로카페 #서울카페

북창동 카페 커피스니퍼 

다음엔 평일날 방문해서 맛있는 커피

먹으며 여유를 즐기고 싶다.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도용을 금지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