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코엑스 돈까스 맛집 사보텐 리뷰

by 모모몬 2021. 3. 9.
반응형

지난 주말에 방문했었던 코엑스 돈까스 맛집 '사보텐' 후기를 적어본다.

코엑스 맛집 추천

1. COEX 돈까스 맛집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2시


지난 주말에 2021년 화랑미술제 관람을 위해 코엑스에 방문했었다. 전시 관람 전 사보텐 코엑스점에서 점심을 먹었다. 사보텐 코엑스점은 봉은사역 7번 출구에서 200m 거리이고 코엑스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사실 원래 가려던 식당이 있었는데 길을 헤매는 바람에 눈에 띄는 식당으로 들어갔다.

사보텐은 일본식 돈까스 전문점으로 건강한 맛과 바삭한 튀김, 프리미엄 서비스로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 식당이다. 나는 사보텐 다른 지점(천안과 대학로점)을 이용한 적이 있었는데 만족했던 기억이 있어서 기대를 가지고 사보텐 코엑스점에 방문했다. Saboten Coex.

2. 사보텐 돈까스 메뉴 가격

사보텐 메뉴 가격

주말이었지만 대기 없이 착석할 수 있었다. 자리에 앉자마자 사보텐 메뉴판을 훑어보았다. 사진에는 돈카츠 메뉴밖에 없지만 실제로는 덮밥과 우동, 소바 메뉴도 있었다. 사보텐 가격은 솔직히 비싼 편이다. #사보텐가격 #사보텐돈까스 #사보텐메뉴추천

3. 사보텐 돈카츠 리뷰

사보텐 코엑스점

주문을 하니 메뉴판을 치워주셨다. 샐러드와 소스를 담을 수 있는 그릇을 먼저 가져다주셨다. 샐러드는 큰 그릇에 나왔는데 앞접시에 덜어 놓은 모습이다. #삼성역맛집 #코엑스맛집

사보텐 소스

자리에 샐러드 소스 2종(유자소스, 참깨소스), 돈카츠 소스가 준비되어 있었다. 

사보텐 샐러드 소스

나는 내가 좋아하는 참깨소스를 양배추 샐러드에 뿌려 먹었다. 고소하고 달달해서 맛있었다.

사보텐 돈카츠 소스

그리고 미니 절구(?)에 담긴 깨를 빻은 후 돈카츠 소스를 부었다. 고소한 냄새가 솔솔났다.

사보텐 정식

내가 주문한 사보텐 정식이다. 하프 로스 카츠, 미니 카츠, 에비 카츠와 밥과 미소 된장국, 할라피뇨와 단무지, 타르타르소스(?)가 같이 나왔다. 3가지 종류의 카츠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좋은 구성이었다. 튀김옷이 엄청 바삭하고 안에 든 고기도 두툼하고 맛있었다. 사보텐 돈카츠는 진짜 대존맛이다. 그리고 새우튀김도 맛있었는데 타르타르소스랑 정말 잘 어울렸다. 타르타르소스(매콤 크림소스)가 살짝 매웠는데 그래서 느끼함을 잘 잡아주는 것 같다.

사보텐 명란 치즈 카츠

스페셜 카츠 정식 중 대표 메뉴인 '명란 치즈 카츠'이다. 먹다가 생각나서 급하게 사진을 찍어서 모양은 조금 흐트러졌다. 치즈 롤 카츠 위에 명란 소스가 올라가 있다. 카츠 밑에 깔린 것은 소바면을 튀긴 것이라고 한다. 소바면 튀긴 것은 데코도 되고 맛도 좋았다.

사보텐 명란 치즈 카츠

짭조름한 명란 소스와 바삭 담백한 치즈 돈가스가 참 잘 어울렸다. 

4. COEX Saboten 평가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지만 제대로 된 일본식 돈카츠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다. 정말 맛있게 먹었고 또 방문하고 싶다.

 

삼성역 수제버거 맛집 크라이치즈버거 삼성역점

오늘은 2021년 화랑미술제를 관람하기 위해서 코엑스에 갔었다. 코엑스에서 전시를 보고 크라이치즈버거 삼성역점에서 저녁을 먹었는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삼성역 맛집 추천 1. 코엑스 햄

seony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