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대학로 신선식탁 샐러드 맛집 추천

by 모모몬 2021. 3. 23.
반응형

오늘은 종로와 대학로 사이에 위치한 샐러드 맛집 '신선식탁'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학로 샐러드 맛집 추천

1. 종로 샐러드 가게

영업시간 : 월 - 금 10:30 ~ 21:00

토요일 10:00 ~ 20:00

일요일 휴무


샐러드 맛집 신선식탁

'신선식탁'이라는 샐러드 맛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입니다. 신선식탁은 벽돌 건물이고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주문은 1층에서 가능합니다.

2. 신선식탁 메뉴 가격

<샐러드 메뉴>

신선 샐러드 6,000원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8,500원

수제 리코타치즈 샐러드 8,500원

모둠 콩 샐러드 8,500원

닭가슴살 샐러드 8,500원

닭다리살 샐러드 9,000원

단호박&너츠 샐러드 8,500원

훈제연어 샐러드 9,000원

새우 샐러드 9,000원

<샌드위치>

신선 샌드위치 6,000원

참치 계란 샌드위치 7,500원

루꼴라 샌드위치 7,500원

리코타 치즈 샌드위치 7,500원

아보카도 샌드위치 7,500원

훈제연어 샌드위치 7,500원

<사이드 메뉴>

바게트 3조각 1,500원

홈메이드 단호박 수프 4,500원

플레인 치아바타 3,000원

블랙 치아바타 3,000원

유기농 요거트 뮤즐리 


신선식탁 메뉴는 샐러드, 샌드위치, 사이드 메뉴, 음료로 구성되어 있고 종류가 다양합니다. 음식 주문은 무인 포스기로 하면 됩니다. 카운터 우측에 스마트 키오스크 2대가 있습니다. #신선식탁메뉴 #신선식탁가격

저희는 먼저 2층에 자리를 잡은 후 음식을 주문하기 위해 1층으로 내려갔습니다. 주문 후 1층에서 기다리다가 음식이 준비되었다고 스크린에 주문번호가 떠서 받아서 2층으로 다시 올라왔습니다. 

3. 샐러드 후기

종로 샐러드 맛집 추천

짠!!! 저희는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2개와 수제 단호박 수프 2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습니다. 색감이 너무 예쁘고 양도 푸짐했습니다. 우드볼과 우드 포크와 숟가락, 수프 그릇도 참 예쁘더라고요. 먹기 전부터 매우 기분이 좋았습니다. 

혜화역 샐러드 맛집 추천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완전 햇살 맛집이더라고요. 음식 사진도 엄청 잘 나와서 사진도 여러 장 남겼습니다.

신선식탁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모든 샐러드는 기본적으로 밑에 초록 채소들이 깔려 있습니다. 그 위에 옥수수, 올리브, 방울토마토, 삶은 달걀 올라갑니다. 그리고 샐러드 메뉴에 따라 메인 토핑이 올라갑니다. 저는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를 주문해서 특제 양념된 구운 목살이 올라간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올리브를 먹지 않아서 주문할 때 빼 달라고 요청해서 사진에서는 올리브가 없습니다. 소스신선 발사믹 드레싱, 레몬 유자 드레싱, 바질 드레싱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가장 무난해 보이는 신선 발사믹 드레싱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신선식탁샐러드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초록 채소들이 매우 신선해서 좋았고 토핑들도 다 맛있었습니다. 양도 무척 많고 색감도 무척 좋아서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드레싱도 참 잘 어울립니다. 

신선식탁 단호박수프

그리고 사이드 메뉴인 단호박 수프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는 단호박 수프는 색도 엄청 곱고 달달한 단호박과 양파가 조화로워 아주 맛있었습니다. 감칠맛도 어마어마해서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또 먹고 싶습니다. 그리고 커피는 크레마가 예뻤고 맛은 아주 무난했습니다. 

신선식탁에서의 한 끼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샐러드 먹고 배가 찰까?'싶었는데 완전 배불렀습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원하신다면 신선식탁을 추천합니다. 

 

혜화역/대학로 디저트 카페 '메종드아베크엘' 방문 후기

대학로에 놀러 갔다가 '메종드아베크엘'에 방문했다. 원래 가려던 다른 디저트 카페가 있었는데 디저트가 모두 품절이었다. 그래서 급하게 검색해서 가게 된 '메종드아베크엘'. 혜화역 1번 출구

seonye.tistory.com

 

대학로 / 혜화역 카레 맛집 코코이찌방야 대학로점 다녀왔어요.

대학로에 놀러 갔다가 카레 전문점 '코코이찌방야'에 방문했다. '코코이찌방야'는 일본어로 '여기가 최고의 집'이란 뜻이다. 혜화역 1번 출구에서 매우 가까웠다. 100m 거리로 걸어서 1분 만에 도

seony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