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서울 뷔페 추천 더 아리엘 목동점 후기

by 모모몬 2022. 10. 23.
반응형

지난 주말 남자 친구와 뷔페에 갔었다. 서울 목동에 위치한 더 아리엘 뷔페 후기를 적어본다.

서울 뷔페 추천

1. 목동 맛집 추천

영업시간 : 11시 30분 ~ 21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 14시 ~ 17시
휴무 : 매주 월요일


목동 현대하이페리온 2차에 위치한 뷔페 '더 아리엘'. 주차는 현대하이페리온 2차 상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2. 더 아리엘 뷔페 후기

우리는 네이버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다. 주말&공휴일 디너 8% 할인을 받을 수 있었다. 할인받아서 2인 가격으로 119,416원 지불했다. 입구에서 예약 확인 후 바로 자리를 안내받았다.

주말 저녁 7시쯤 방문했는데 손님이 많지 않았다. 북적대지 않고 편하게 음식을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음식들이 대체적으로 신선하고 퀄리티가 괜찮았다.

우리의 첫 접시! 고기 위주의 메뉴로 가져왔다. 갈비도 맛있고 치킨 윙, 탕수육, 동파육(?) 등 다 괜찮았다.

더아리엘 스테이크

더 아리엘의 시그니처 메뉴인 스테이크와 양갈비. 즉석으로 구워주셔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다.

깐쇼새우, 닭강정, 연어초밥도 괜찮았다. 그런데 이런 메뉴들은 쉽게 배가 차서 많이 못 먹었다.

또 주문해서 먹은 양갈비와 스테이크. 옴뇸뇸.😋

남자 친구가 좋아하는 육회랑 양념게장. 냉동 육회지만 고기가 신선하고 좋았다고 평했다.

즉석회도 골고루 요청에서 받아왔다. 연어, 한치,  참치. 깔끔하고 신선했음.

내가 좋아하는 떡볶이! 이것도 주문하면 즉석으로 조리해주신다. 맛있음.

다른 테이블마다 1개씩 다 있길래 우리도 주문해본 파이 도우 수프. 제공시간이 정해져 있었는데 우린 마지막 8시 타임에 받았다. 고소하고 맛있었음.

배불러서 후식을 거의 안 먹어서 사진이 없다. 쿠키, 마시 멜로우, 미니케이크, 떡, 아이스크림, 요구르트, 주스, 우유, 커피, 비스킷, 파이, 과일, 차 등이 있었다.
더 아리엘 목동점은 분위기도 좋고 음식 퀄리티도 좋았다. 양갈비&스테이크,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뷔페이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