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제주여행

11월 제주 여행 코스 추천 _ 제주레일바이크

by 모모몬 2022. 11. 1.
반응형

지난주 제주여행을 다녀왔다. 가을 제주를 물씬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11월에 가기 좋은 가을 제주 여행지 '제주 레일바이크'를 소개해 보려고 한다.

제주 여행 코스 추천

1. 제주 동부 가볼 만한 곳

영업시간 : 매일 9시 ~ 17시 30분


제주 레일바이크 입구 모습. 앞에 넓은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다.

제주레일바이크 탑승요금

나는 네이버 예약을 하고 방문했다. 레일바이크 가격은 현장가 2인 30,000원이다. 네이버 예약 시 34% 할인된 19,6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매표 후 커피 마시면서 쉬다가 이용시간에 맞춰 입장했다. 음료를 가지고 레일바이크 탑승이 가능했다.  단, 컵홀더가 없어서 계속 들고 있어야 해서 불편했다.

레일바이크 탑승구 가는 길. 알록달록 꾸며져 있다.

곳곳에 포토존이 있음. 탑승시간 기다리면서 사진 찍기 좋았다.

근처에 용눈이오름이 있는데 뷰가 대박이었다. 우리가 도착하니 마침 흐렸던 날씨도 개서 뷰가 매우 예뻤다.

레일바이크가 그렇게 신식은 아니어서 소음이 조금 있었지만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다.

레일바이크가 반자동이라 거의 발을 구르지 않아도 돼서 좋았다. 30분가량 운행되는데 천천히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았다.

레일 근처에 소들이 한가롭게 누워있었다. 신기하고 반가움.ㅎㅎ

지금 억새 시즌이라 분위기가 정말 가을 가을 했다. 무척 예쁨!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멋진 풍경 보며 힐링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레일바이크 하차하면 레일 사진관에서 기념사진도 구입할 수 있다. 기본 5,000원인데 나는 사진이 잘 나왔길래 1장 구입했다. 이런  종이 케이스에 담아주신다.

나가는 길에 작은 동물원도 구경했다. 돼지, 토끼, 말, 새 등이 살고 있었다. 재밌고 아주 알찼던 제주 레일바이크! 제주 동부 가을 여행지로 추천한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