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익선동 파스타 맛집 '익선취향'

by 모모몬 2024. 1. 23.
반응형

익선동 데이트할 때 점심 먹으러 가기 좋은 파스타 맛집 '익선취향'을 소개하려고 한다.

익선동 맛집

1. 익선동 파스타 맛집

영업시간 : 12시 ~ 21시


지난 주말 친구들과 익선동에서 만났다. 양식 당겨서 근처 맛집 찾아보다 방문한 '익선취향'. 한옥 건물이라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좋았던 곳이다. 다만 피크 시간에 방문했더니 40분 넘게 웨이팅을 해야 했다.

2. 익선취향 메뉴 가격

익선취향 메뉴판이다. 메뉴가 많지는 않았다. 취향 스테이크, 항정매콤 크림 파스타, 통삼겹 로제 파스타, 바다향 봉골레 파스타, 치킨 커리 리조또, 회오리 오므라이스가 있었다. 우리는 인원이 많아서 메뉴를 전부 시켜보았다.

3. 익선취향 후ㅇ기

웨이팅 하면서 미리 메뉴 주문을 받는다. 덕분에 자리에 앉자마자 음식이 나왔다. 음식 비주얼이 예뻐서 배고프지만 사진부터 후딱 남겼다.

앞쪽에 있는 메뉴가 통삼겹 로제 파스타이다. 가격은 18,900원이다. 진한 로제 크림이 상당히 맛있었다.
뒤쪽에 있는 메뉴가 항정 매콤 크림 파스타이다. 가격은 17,900원이다. 항정살이 부드럽고 크림이 정말 맛있었다.

왼쪽이 치킨 커리 리조또이다. 가격은 14,500원이다. 크리미한 치킨커리 리조또였는데 비주얼은 별로 안 당겼는데 막상 먹으니 맛있었다. 익선취향에서 먹은 메뉴 중 제일 맛있었다. 추천!!!
오른쪽은 바다향 봉골레 파스타이다. 가격은 16,500원. 조금 짰지만 맛있었다.

회오리 오므라이스 가격은 15,500원이었다. 부드러운 계란과 소고기 볶음밥, 그리고 소스가 잘 어울렸고 상당히 맛있었다.

취향 스테이크 가격은 30,900원이었다. 부드럽고 좋았다. 다만 조금 감칠맛이 아쉬웠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익선취향'.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다. 익선동 맛집으로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