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내포 맛집 우마이야 스키야키 추천

by 모모몬 2024. 2. 16.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났다. 내포 스키야키 & 밀푀유 나베 맛집 '우마이야'에서 점심을 먹었다. #내포일본전골 #내포나베맛집

내포 맛집 추천

1. 내포 나베 맛집 _ 우마이야

주소 : 충남 홍성군 홍북읍 애향4길 30 101호 우마이야
영업시간 : 11시 30분 ~ 22시


우마이야는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주변이 한산해서 갓길 주차를 하면 된다. 매장은 꽤 넓고 우드톤이라 분위기가 좋았다.

2. 우마이야 추천메뉴 가격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하면 된다. 메뉴도 태블릿으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네이버 검색

메뉴는 나베와 덮밥, 부채살 스테이크, 돈까스, 볶음 우동 등 일본식 음식들이 있었다.

반응형

3. 내포 우마이야 후기

우리는 여자 3명이서 스키야끼 3인분을 주문했다. 왠지 부족할 것 같아서 볶음우동도 추가했다.

내포 스키야키

우마이야 스키야키 3인분. 고기 2인분은 전골에 담겨 나오고 고기 1인분은 따로 나왔다.

스키야끼 전골에는 느타리버섯, 알배추, 팽이버섯, 쑥갓, 파, 곤약, 유부, 숙주, 두부와 고기가 들어간다.

때깔 고운 고기...ㅎㅎㅎ 영롱하다! 고기 맛도 좋았다.

육수를 부어 인덕션에 스키야키 나베를 보글보글 끓였다. 스키야키 3인분 양이 적은 양은 아니었다. 셋이 실컷 먹을 수 있었다.
소스는 칠리소스와 땅콩소스가 있었다. 그리고 달걀노른자+간장으로 된 소스(?)도 있었다. 나는 칠리소스가 제일 맛있었다.
반찬은 샐러드와 단무지, 콩나물 무침, 배추김치가 나왔는데 깔끔하고 무난한 맛이었다. 스키야끼는 참으로... 맛있고, 건강한 느낌을 주었다. 완전 만족. 일본에서 먹어본 스키야끼와는 조금 달랐지만 더 한국인 입맛에 잘 맞게 개발하신 것 같다. 그래서 나는 오히려 더 좋았다. 굿굿!
스끼야끼를 먹으면 죽이나 우동사리 중에서 선택 할 수 있는데 우리는 죽을 선택해서 먹었다. 죽도 정말 맛있었다. 😋

스키야키 끓는 사이 나온 볶음 우동은 조금 실망스러웠다. 비주얼은 좋았으나... 간이 짜서 아쉬웠다.😭
다음에는 밀푀유 나베를 먹으러 다시 내포 우마이야를 방문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