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홍성 내포 상견례 장소 추천 내포풍천장어

by 모모몬 2024. 2. 27.
반응형

오늘은 홍성 내포 맛집 '내포풍천장어' 식당을 소개하려고 한다. 가족 모임하기도 좋고, 손님 대접하기도 좋은 고급진 식당 ' 내포풍천장어'집이다.

내포 상견례 장소 추천

1. 내포 맛집 추천

영업시간 : 11시 30분 ~ 22시


아빠 생신을 맞아 '내포풍천장어'를 찾았다. 일요일 점심시간에 예약을 하고 방문했다.

내포풍천장어

매장 안으로 들어가니 직원분께서 친절히 맞아주셨다. 매장은 다 룸형식이었다. 우리는 미리 예약을 했더니 창이 있는 룸이었다. 5명을 예약했는데 8인까지 들어갈 수 있는 꽤 넓은 룸으로 안내해 주셔서 조았다.

2. 내포풍천장어 메뉴 가격

내포풍천장어 메뉴판이다. 가격은 장어 1kg에 99,000원이었다. 우리는 성인 5명이었는데 풍천 민물장어 2kg을 주문했다. 뼈, 머리, 내장을 제거하면 실제 구워서 나오는 양은 줄기 때문에 사실 조금 부족한 느낌이었다. 5명이서 2.5kg 정도 주문하면 좋을 것 같다. (0.5kg씩 주문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다)

반응형

3. 내포풍천장어 후기

일행보다 먼저 도착해서 룸에 들어가 있었다. 밑반찬이 다 세팅이 되어 있었다. 일행을 기다리며 장어 맛있게 먹는 방법을 읽어보았다.

정갈한 상차림. 반찬도 깔끔하고 하나같이 다 맛있었다.

소스는 매운 소스랑 데리야끼 소스가 있었다.

장어는 초벌 구이가 되어 나와서 정말 간편했다. 바로 먹어도 되고 취향에 따라 더 구워 먹어도 된다. 장어 굽는 숯도 좋은 거 사용하는 느낌이 들었다.

장어 1kg 은 2마리 분량이 구워져 나온다. 구운 장어랑 명이나물, 부추, 절인 깻잎, 생강채와 함께 먹으면 진짜 대존맛이다.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장어 1kg 당 복분자주가 서비스였다. 우리는 2kg 주문해서 2병이 나왔는데 1병이 남아서 집에 챙겨왔다.

식사로 나는 누룽지를 주문했다. 가격은 6,000원이었다. 양이 상당히 많아서 다 못 먹었다. 후식 식사로 소면이랑 장어탕도 있다.

마지막으로 진짜 후식인 단호박식혜. 엄청 진하고 달달하니 맛있었다. 장어 먹고 기름진 입을 깔끔하게 해주는 느낌이었다.
장어가 정말 맛있고, 직원도 친절하고, 식당도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룸이어서 좋았던 '내포풍천장어'. 정말 추천하고 싶은 내포 맛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