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내포 숯불 닭갈비 맛집 팔각도 예산내포신도시점 후기

by 모모몬 2024. 3. 15.
반응형

남편이 내포에 맛있는 숯불 닭갈비 구이집 있다고 해서 '팔각도 예산내포신도시점'에 다녀오게 되었다.

내포 맛집 추천

1. 내포 닭갈비집 추천

영업시간 : 15시 30분 ~ 22시 30분


내포 숯불닭갈비 전문점 '팔각도'. 외관부터 예뻐서 눈에 띄는 곳이다. 주차는 갓길 주차가 가능해서 근처에 주차를 하고 식당에 들어갔다.

2. 팔각도 추천메뉴 가격

팔각도 메뉴판이다. 팔각도 닭구이는 첫 주문은 대표 메뉴인 '숯불 닭갈비'부터 주문해야 한다. 숯불닭갈비를 먹은 후 다른 구이 메뉴 주문 가능하다는 점이 특이했다.

곁들임 메뉴도 다양했다.

반응형

3. 팔각도 예산내포신도시점 후기

금요일 저녁에 팔각도 내포점에 방문했다.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을 해야 했다. 우리 앞에 한 3팀정도 있었는데 다행히 식사를 거의 마친 테이블들이 많아서 얼마 안 기다리고 착석할 수 있었다.

팔각도 내부는 넓고 깔끔했다.

대기석도 있어서 앉아서 기다렸다. 10분 정도 기다리고 자리를 안내받을 수 있었다.

팔각도 기본 상차림이다. 불판 옆에 각종 소스와 김치, 단무지, 와사비, 김, 깻잎절임 등이 세팅되었다. 우리는 일단 숯불닭갈비 2인분을 주문했다.

셀프 코너도 준비되어 있어서 소스 및 기본 반찬들을 편하게 리필해 먹을 수 있었다.

숯불닭갈비 2인분이 나왔다. 가격은 1인분에 14,000원이었다. 숯불닭갈비는 초벌을 해서 나온다. 파와 똬리고추도 같이 제공된다.

직원분께서 고기와 파를 불판에 올려주시면서 팔각도 닭갈비를 맛있게 즐기는 법을 설명해 주셨다.

숯불이라 불조절이 안됐지만 닭갈비 맛은 좋았다. 고기 엄청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이었다. 파구이도 같이 먹으면 찰떡궁합이다. 다양한 소스를 찍어먹는 재미도 있었다. 순식간에 숯불 닭갈비를 해치우고 식사를 시켰다.

냉메밀국수를 주문했다. 가격은 7,000원이었다. 맛은 평범한 분식집 소바맛이었지만 닭갈비랑 같이 먹으니 굉장히 잘 어울려서 맛있게 잘 먹었다. 다음에 방문하면 닭목살구이랑 철판볶음밥도 먹어보고 싶다.

내포 맛집 한식, 일식, 베트남음식 추천

홍성 내포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베트남 음식, 일식, 한식 등 다양하게 가져와봤다.홍성 내포 맛집 추천1. 포아이니 내포신도시점주소 : 충남 홍성군 홍북읍 청사로150번길 20 124호내포 베트

seony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