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내포 돈까스 맛집 오유미당 후기

by 모모몬 2024. 3. 17.
반응형

오늘은 내포 돈까스 맛집 '오유미당'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내포 맛집 추천

1. 내포 돈가스 맛집 추천

주소 : 홍성군 홍북읍 신경리 581 골드타워 1층
영업시간 : 11시 ~ 21시


오유미당 내포신도시점.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돈까스 전문 체인점이었다. 실내 분위기는 카페같이 예뻤다. 화이트 & 우드 톤이 진리긴 하지! 평일에 방문했는데 11시 30분쯤 우리가 첫 손님이었다.

2. 오유미당 메뉴판 가격

오유미당 메뉴판이다. 주문은 입구 쪽 키오스크에서 했다. 계산은 선불이었다.

오유미당 메뉴는 돈가스, 쌀국수, 덮밥, 소바, 우동 등이 있었다.

반응형

3. 내포 오유미당 후기

기본 반찬으로 깍두기와 무절임이 나왔다. 장국도 같이 준다.

친구의 추천으로 토마토 돈까스를 주문했다. 가격은 11,500원이었다. 접시에 밥도 한 덩이 나오고  깨소스가 올라간 샐러드도 같이 나왔다. 토마토 소스는 살짝 매콤했다. 돈까스는 제주산 생등심 고기를 사용한다고 한다. 고기가 두툼하고 맛있었다. 소스랑 정말 잘 어울렸다. 약간 느끼할 수 있는 돈까스를 매콤한 토마토소스가 잘 커버해 주었다. 앞으로 자주 방문할 것 같은 내포 돈까스 맛집이다.


내포 맛집 우마이야 스키야키 추천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났다. 내포 스키야키 & 밀푀유 나베 맛집 '우마이야'에서 점심을 먹었다. #내포일본전골 #내포나베맛집내포 맛집 추천1. 내포 나베 맛집 _ 우마이야주소 : 충남 홍성군 홍북

seony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