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숙대입구 근처 브런치 맛집 '노멀 브런치'

by 모모몬 2024. 3. 21.
반응형

오늘은 숙대입구 근처 브런치 카페 '노멀브런치' 후기를 남겨본다. #용산브런치맛집 #NormalBrunch

숙대입구 근처 맛집 추천

1. 숙대입구 근처 브런치 카페

영업시간 : 11시 ~ 21시
휴무일 : 매주 화요일


평일 퇴근하고 조금 이른 저녁 약속을 잡았다. 브런치를 먹고 싶었는데 용산 숙대입구 근처에 맛있고 가격도 괜찮은 브런치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용산 노멀브런치

용산중학교 뒤편에 위치한 노멀브런치. 외관은 이렇게 생겼다.

브레이크 타임이 막 지난 5시쯤 방문했는데도 나보다 먼저 온 손님이 있었다.

매장은 캐주얼하면서도 조화로운 분위기였다.

2. 노멀브런치 메뉴 가격

메뉴판

노멀브런치 메뉴판이다. 메뉴판에 음식 사진이 없는 점이 조금 아쉬웠다. 그래서 네이버 검색을 통해 비주얼을 참고했다.

반응형

3. 노멀브런치 후기

착석을 하니 식기와 물을 먼저 가져다주셨다. 그릇이 완전 내 스타일이었다. 완전 이뻐! 주문 후 수다 떠는 사이 식전빵을 가져다주셨다. 구운 바게트에 올리브유가 뿌려져 있었다. 맛있었다. 👍

용산 뇨끼 맛집

이 메뉴의 이름은 'Home made Truffle Cream Gnocchi'이다. 수제 트러플 크림 뇨끼이다. 버섯과 베이컨, 뇨끼(감자와 치즈를 으깨서 뭉쳐 만든 것)를 크림소스에 버무려 나온다. 소스맛은 크림 파스타 바로 그 맛이다. 뇨끼는 처음 먹어봤는데 식감도 재밌고 맛도 너무 좋았다. 파스타의 밀가루가 부담되는 날은 뇨끼를 추천한다. 수제 크림 뇨끼 가격은 15,000원이다.

이 메뉴의 이름은 'New York Waffle Chicken Platter'이다. 가격은 17,000원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브런치 스타일이다. 구성은 와플 3조각, 닭다리살 치킨, 샐러드, 계란프라이, 코우슬로가 나온다. 채소도 신선하고 음식 하나하나가 다 너무 맛있다. 와플에 뿌려먹는 시럽도 같이 주신다. 와플 정말 맛있다.

수제 무&피클도 같이 제공돼서 좋았다. 노멀브런치에서 맛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인상적이었다.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다. 용산 브런치 맛집으로 추천한다. #NORMALBRUCH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