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버거스올마이티 신세계백화점 본점 후기

by 모모몬 2024. 3. 26.
반응형

수제버거를 좋아하는 우리 커플은 서울 곳곳의 수제버거집을 찾아다닌다. 오늘은 지난 주말 방문했던 수제버거 맛집 '버거스올마이티 신세계백화점 본점' 후기를 적어본다.

서울 수제버거 맛집

1. 신세계백화점 근처 맛집

영업시간 : 10시 30분 ~ 19시 30분


회현역 입구 바로 근처에 있는 버거스올마이티. 테이블이 꽤 많았다.

2. 버거스올마이티 추천메뉴 가격

버거스올마이티 메뉴판이다. 각종 버거와 핫도그, 샐러드, 사이드 메뉴 등이 있다. 역시 햄버거는 세트로 먹어야 진리!

반응형

3. 버거스올마이티 신세계본점 후기

우리는 올치즈버거(더블패티) 세트와 올마이갓버거 단품, 탄산음료를 주문했다.

세트메뉴 기본 구성은 햄버거 + 프렌치프라이 + 탄산음료이다. 차액 추가 시 사이드 및 음료 변경이 가능하다.

세트로 나오는 감자튀김은 롯데리아 스타일의 얇은 감자튀김이었지만 조금 더 고급스러웠다. 그리고 양이 많고 맛있었다.

올치즈버거는 스매시패티, 아메리칸 치즈, 토마토와 적양파를 곁들였다. 맛있지만 살짝 느끼하고 미국 버거 스타일이었다. 올치즈버거 셋트 가격은 14,500원이다.

이 버거는 올마이갓버거이다. 단품가격은 9,900원이다. 양상추, 토마토, 치즈, 베이컨, 양파, 치즈, 패티가 들어가 있다. 베스트 메뉴답게 정말 맛있었다. 이 메뉴를 단품으로 시킨 이유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치킨 텐더 2조각 무료 쿠폰이 있었기 때문이다.

네이버에서 쉽게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고 사용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서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챙기시길 바란다. 공짜라서 그런지 더 맛있었던 치킨텐터.ㅎㅎㅎ


서울 수제버거 맛집 추천 BEST5

평소 수제 버거를 좋아하는 나는 수제 버거 맛집을 찾아다니곤 한다. 내가 서울에서 맛있다고 생각되는 수제버거 맛집 BEST5를 소개해 보려고 한다. 서울 수제버거집 추천1. 벅벅 종로혜화점주소

seony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