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맘스터치 도시락 - 간편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도시락 후기!

by 모모몬 2020. 2. 11.
반응형

요즘 쿠팡 로켓배송에 맛들린 나는

웬만한 인터넷 쇼핑은 쿠팡 로켓배송을 이용한다.

오후 2시 이전 주문한 제품은

익일에 받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다.

생수, 쌀, 과자, 시리얼, 생리대, 라면 등

마트에서 사오던 물건들을 쿠팡에서

집 앞으로 배송 받는다.

마트가는 시간도 아낄 수 있어서 좋고

무거운 물건을 직접 들고 오지 않아도 되서 매우 만족!

그리고 무엇보다 싸다는 게 최대 장점이다.

이번에 쿠팡에서 특가 행사중이라며

맘스터치 도시락을 추천해주길래 주문해 보았다.

안 그래도 혼자 살면서 식사 챙겨먹는 게

항상 고민이었는데 이번에 건강하고 맛있는 도시락을

맘스터치에서 만들었다고 해서 기대가 되었다.

 

맘스터치 도시락 후기

 

내돈내산 인증!ㅎㅎ

2월 4일에 주문해서 2월 5일에 배송 받았다.

맘스터치 도시락 6종 12팩을 36,300원에 구입했다.

특가로 도시락 1개당 약 3,000원정도에 구입. ^^

 

맘스터치 도시락 후기

 

#맘스터치도시락가격 

배송은 스티로폼 박스에 담겨져서 왔다.

스티로폼 박스안에는 냉동 상태의

도시락 12개와 커다란 아이스팩 1개와

일회용 숟가락(포크 겸용)이 들어 있었다.

나는 올 겨울 제일 추운 날 배송 받아서

냉동 상태로 잘 배송되었지만

여름에는 아이스팩 1개로는 어림없을 것 같다.

그땐 더 신경써서 배송해 주겠지!?

 

맘스터치 도시락 

 

도시락을 스티로폼 박스에서 꺼내서

냉동실에 차곡차곡 쌓아 놓았다.

식량이 많아져서 든든하군.ㅎㅎ

 

맘스터치 도시락 

 

맘스터치 도시락은 6가지 종류이다.

세가지 나물 영양밥 & 제육볶음

산들 나물밥 & 매콤 닭갈비

탄두리 닭가슴살 볶음밥 & 참치 오믈렛

매콤 낙지 볶음밥 & 검은깨 닭가슴살 볼

퀴노아 렌틸콩 잡곡밥 & 소불고기

병아리콩 잡곡밥 & 커리 닭가슴살 슬라이스

이렇게 6종 * 2세트를 배달 받아 총 12개이다.

 

맘스터치 도시락 

 

표지 사진과 다소 차이가 있는

냉동 상태의 맘스터치 도시락.

나는 현재 맘스터치 도시락 중 2종을 먹어 보았다.

 

맘스터치 도시락 _ 산들나물밥 & 매콤닭갈비

 

비닐을 살짝 열어서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데워 먹으면 된다.

과거에 타사 다이어트 도시락을 냉동 제품으로

구입해서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그때도 만족했었다.

타 브랜드 다이어트 도시락은 나물밥 같은 경우에

간장소스 주던데 맘스터치 도시락에는 없었다. 아쉽;

 

맘스터치 도시락 _ 매콤 낙지 볶음밥 & 검은깨 닭가슴살 볼

 

이번에 구입한 맘스터치 도시락도 괜찮았다.

다이어트 도시락이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ㅎㅎㅎ

 

맘스터치 도시락 _ 매콤 낙지 볶음밥 & 검은깨 닭가슴살 볼

 

 ✩ 맘스터치 도시락 총평 ✩ 

 장점 - 맛있다, 저렴하다, 건강하다, 간편하다. 

 단점 - 양이 적다. 

 

맘스터치 도시락

 

표지에 칼로리와 영양정보가 자세히 나와있어서 좋았다.

간편 다이어트식으로 안성맞춤임.

이것만 먹으면 진짜 살 빠질 듯.

맛있어서 질리지도 않을 것 같다.

하지만 나는 다이어트식으로 먹을 게 아니라서

배고프면 맘스터치 도시락 한번에

혼자서 3개도 충분히 먹을 듯.ㅋㅋㅋ

맘스터치 도시락 정보 -> [여기!!!]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