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일상 (잡동사니)

서울로 3주년 SNS 이벤트 당첨 후기 _ 디퓨저 '향긋' 시그니처 향 굿굿

by 모모몬 2020. 9. 13.
반응형

뒤늦게 '서울로 SNS 이벤트 당첨 후기'를 적어본다. 올해 봄 서울로 3주년 기념 SNS 이벤트가 있어서 나도 참여해보았다. 그때만 해도 서울로로 출퇴근하던 때라 사진 몇 장을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다.

서울로 3주년 SNS 이벤트 _ 서울로 세걸음, 새걸음

서울로 SNS 이벤트는 서울로 3주년 축하 메시지나 서울로 관련 사연 및 사진을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서 디퓨저를 보내주는 이벤트였다. 

서울로 3주년 SNS 이벤트

당시는 5월이라 불두화 작약, 장미가 한창이었다. 아주 아름다웠던 5월의 서울로를 사진으로 담아 업로드했다. #서울로7017 #seoullo7017walk_ #서울로디퓨저 #방향제 #서울로세걸음새걸음

서울로7017 공식 인스타그램

며칠 뒤 서울로 공식 인스타그램에 당첨자 명단이 발표되었다. 운 좋게도 그 명단에 나도 있었다. (SNS 이벤트 참여자가 별로 없었던 것 같은 느낌이다.) 당첨자 명단 확인 후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내 정보를 남겼다. 이름 / SNS 계정 아이디 / 핸드폰 번호 / 주소 / 우편번호 / 개인정보 활용 동의 문구를 적어 보냈다.  

서울로 7017 시그니처 향 '향긋' 디퓨저

그리고 며칠 뒤 받은 택배 하나! 서울로 7017에서 보낸 디퓨저였다. 몰랐는데 서울로 7017 사무실은 우리 회사랑 무척 가까웠다. 직접 받으러 가도 될 정도임.

서울로 7017 시그니처 향 '향긋' 디퓨저

택배 상자를 뜯었더니 심플한 디퓨저 상자가 나왔다. 향에 대한 설명도 써져 있었다. 숲에서 불어오는 상쾌한 바람에 실린 꽃 향기라니..! 기대가 되었다. 

서울로 7017 시그니처 향 '향긋' 디퓨저

상자 안에는 디퓨저가 담긴 병 하나와 공병, 스틱이 들어 있었다. 향이 궁금해서 병을 살짝 열어서 맡아보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강렬해서 별로였다. 그래서 그렇게 한동안(약 3개월 동안...) 방치했었다. 그러다가 이사 후 이 디퓨저에 눈이 갔다. 사용해보다가 너무 별로면 화장실에 방치할 생각으로 오픈했다.

서울로 7017 디퓨저 '향긋'

공병에 디퓨저를 다 부었더니 공병이 가득 찼다. 스틱을 4개 꽂았더니 디퓨저가 넘치기 직전이었다. 그러고 나서 하루가 지났는데 스틱이 디퓨저를 많이 머금었는지 디퓨저 액체가 눈에 띄게 줄어 있었다. 그리고 향이 달라졌다. 처음에는 너무 진해서 거부감이 드는 향이었는데 하루정도 지나자 향긋하고 싱그러운 향이 은은하게 방안 가득 퍼졌다. 지금 현관 앞에 뒀더니 집에 들어올 때마다 기분이 무척 좋다.

서울로 7017 sns 이벤트 선물 디퓨저 '향긋'

이거 다 사용하고 나면 구입해서 또 사용하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향이다. 서울로 7017에서 디퓨저를 따로 판매하지는 않는 것 같아서 너무 아쉽다.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