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내포 카페푸어 Cafe POUR 후기

by 모모몬 2021. 3. 3.
반응형

오늘은 홍성 내포에 있는 카페푸어(Cafe POUR)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홍성 내포 카페 추천

1. 주소 및 위치 정보

영업시간 :

월 - 금 11시 ~ 22시

토 - 일 12시 ~ 22시


카페푸어는 홍성 내포신도시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이다. 충청남도청에서 차로 5분 거리이고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하기 편하다. 주차장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니지만 주차할 공간이 많다. #cafepour

내포 카페푸어

카페푸어 외관은 심플하고 통유리로 되어 있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서 배달도 가능한 것 같았다.

내포 카페 추천

매장 안은 인테리어가 그레이 & 우드 & 화이트톤으로 매우 세련되고 예뻤다. 곳곳에 있는 식물들 때문에 킨포크 감성도 느껴졌다. 지금 사진으로 다시 보니 조명이 엄청 많았었다는 걸 깨달았다. 조명도 매우 예쁨!

내포 디저트 맛집

매장이 넓고 쾌적하다는 점도 좋았고 무엇보다 좌석이 많고 편한 의자여서 좋았다.

그리고 카페푸어에서는 바리스타 교육도 하고 카페 창업 컨설팅 및 원두 판매 납품도 하는데 해당 업무를 진행하는 '커피연구소'라고 붙은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다.

2. 카페푸어 메뉴 가격

카페푸어 메뉴판

카페푸어에서 판매되는 음료 메뉴판이다. 에스프레소, 핸드드립 커피, 더치커피, 티라떼, 스파클링 음료, 과일차, 스무디, 아포가토, 빙수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 #카페푸어가격

홍성 카페 추천

베이커리 및 디저트 메뉴는 내가 방문했을 때는 조각 케이크와 스콘, 파운드케이크가 있었다. 가격은 2,500원 ~ 6,000원 사이였다. 까눌레와 마들렌도 판매한다고 하는데 내가 방문했을 때는 품절되어 아쉬웠다. 조각 케이크를 제외한 베이커리류는 매장에서 손수 구우신다고 한다. #홍성스콘맛집 #홍성디저트맛집

3. 카페푸어 후기

내포 카페푸어

나는 연유라떼 hot, 친구는 바닐라라떼 ice, 그리고 스콘 2개를 주문했다. 스콘은 플레인 스콘과 얼그레이 스콘으로 주문했다. 가격은 총 16,000원이었다.

내포 스콘 맛집

스콘 2개를 예쁜 접시에 담아주셨다. 까만 게 콕콕 박힌 스콘이 얼그레이 맛이다. 같이 먹을 딸기잼도 주셨다. 스콘 특유의 부스러짐 때문에 컷팅하니 산산조각이 나서 사진은 안 찍었다. 그렇지만 맛은 정말 좋았다. 촘촘하고 부슬부슬한 식감이 일품이고 고소한 버터향도 정말 좋았다. 여기에 달콤하고 상큼한 딸기잼을 발라먹으니 환상의 조합이었다. 

내포 커피 맛집 카페푸어

그리고 커피도 맛있었다. 나는 뜨거운 연유라떼를 주문했는데 우유 거품이 매우 부드럽고 온도도 알맞았다. 연유와 커피의 비율이 적당해서 달달하고 고소하면서 정말 맛있었다. 역시 커피는 뜨거워야 제맛이다. 나는야 뜨죽따( 뜨거워 죽어도 따뜻한 커피❣).

카페푸어는 분위기도 좋고 커피랑 디저트도 맛있어서 매우 추천한다. 홍성 내포에 좋은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카페 투어할 맛이 난다. 

 

홍성 내포신도시 디저트 카페 추천 _ 루리케이크 Ruri Cake 리뷰

홍성 내포, 충남도청 근처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루리케이크에 방문했다. 내포에 새로운 카페들이 우후죽순 많이 생겼었는데 포화 상태다 보니 조용히 사라진 카페들이 꽤 많다. 그 치열한 경쟁

seonye.tistory.com

 

홍성 내포 카페 '어썸 (Awesome)' 방문 후기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외출을 자제하다가 오랜만에 홍성 내포에 다녀왔다. 추워서 가까운 카페 아무 곳이나 들어갔는데 인스타그램 감성 낭낭 + 햇살 맛집 + 사진 맛집 + 코코넛 커피 스무디

seonye.tistory.com

 

홍성 내포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오늘의 기분'

내포신도시에 참 많은 카페들이 생겼다. 그중에서 추천을 받아 방문한 카페 '오늘의 기분'이 정말 괜찮아서 후기를 남겨본다. 카페 '오늘의 기분'은 주소가 예산군 삽교읍으로 되어 있지만 충청

seony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