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FOOD

내포 맛집 용봉산호랭이 후기

by 모모몬 2022. 3. 1.
반응형

친구들이랑 맛있는 점심을 먹었던 내포 맛집 '용봉산호랭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내포 파스타 맛집

1. 내포 스테이크 맛집

영업시간 : 매일 11시30분 - 21시
브레이크타임 : 평일 15시 - 17시30분


내포 용봉산호랭이

내포에 생긴 이탈리안 식당 용봉산호랭이. 외관도 예쁘고 음식도 맛있다고 소문나서 친구들과 방문하게 되었다.

내포 맛집 추천

주말은 물론이고 평일 점심시간 때도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한다. 우리는 토요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웨이팅 걸려서 한 20분정도 대기했다. 현장에서 기다려줘야 된대서 문 앞에서 어정쩡하게 기다림.ㅋㅋㅋㅋ

용봉산호랭이

우리는 마루(?) 위 테이블로 안내 받았다. 꽤 마음에 드는 자리였다. 호랑이 뒷태 카페트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ㅋㅋㅋ 용봉산호랭이는 체인점이라고 한다. 지역마다 유명한 산 이름을 따서 가게 이름을 짓는다고 한다. #내포파스타맛집

2. 용봉산호랭이 메뉴 가격

용봉산호랭이 메뉴판

용봉산호랭이는 이탈리안 식당이어서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피자, 샐러드 메뉴를 판매한다. 그런데 자세히 보면 청양베이컨 파스타나 갓김치리조또 등 한국식 파스타, 리조또였다.
우리는 파스타, 스테이크, 리조또 메뉴를 1개씩 주문했다. #용봉산호랭이추천메뉴

3. 용봉산호랭이  후기

호돌이스테이크

호돌이스테이크 18,000원. 두툼한 부챗살 스테이크 2덩이와 샐러드, 와플, 감자가 푸짐하게 플레이팅 되어 나왔다. 고기도 맛있게 잘 구워졌고 같이 나온 샐러드랑 궁합도 좋았다. 정말 맛있었던 호돌이 스테이크!

용봉산호랭이 여수돌산갓김치리조또

신기해서 시켜본 메뉴. 여수돌산갓김치 리조또 13,000원. 크림소스 + 베이컨 + 배추김치 + 밥이 들어간 리조토 위에 갓김치와 계란후라이가 얹어져 완성된 비주얼!  언뜻보면 로제같은 색이지만 김치리조또이다. 완전 한국식 맛이고 내 입맛에 너무 너무 잘 맞았다. 굿굿굿!!!!

용봉산호랭이 새우로제파스타

요건 새우로제파스타. 토마토 소스(무려 수제!!!)와 크림이 어우려졌고 통통한 새우도 5마리나 들어 있었다. 꾸덕꾸덕하고 고소 + 느끼함의 환상적인 궁합이었다.

용봉산호랭이

주문한 세 가지 메뉴 모두 만족스러웠고 인테리어도 예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았다. 용봉산호랭이 완전 추천한다! 🍝🍛🥩🔪

내포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아이니 후기
내포 초밥 맛집 스시인 리뷰

내포 초밥 맛집 스시인 리뷰

지난 크리스마스에 부모님과 방문했던 내포 초밥 맛집 '스시인'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내포 맛집 추천 1. 홍성 초밥 맛집 영업시간 : 12시 - 21시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7시30분 휴무 : 일요일 크리

seony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