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파리바게뜨 장수막걸리 쉐이크 소금버터링 후기

by 모모몬 2022. 7. 3.
반응형

파리바게트 신제품 장수막걸리 쉐이크와 소금버터링을 먹어 보았다.

파리바게트 신상 추천

1. 홍제동 파리바게트

영업시간 : 7시 ~ 23시

드디어 파리바게트 신제품 장수막걸리 쉐이크와 소금 버터링을 먹어보았다. 장수막걸리 셰이크는 인스타그램에 지인이 올린 거 보고 궁금해서 한달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다. 집 근처 파바에 몇 번 가봤지만 매번 품절이어서 아쉬웠다. 오늘은 소금 버터링 사러 갔다가 장수막걸리 쉐이크 주문 가능하다고 해서 같이 구입해왔다.

2. 파바 장수막걸리 쉐이크

남자 친구와 내가 가장 자주 먹는 술이 막걸리이다. 무난해서 장수 막걸리를 자주 마시는터라 장수막걸리 쉐이크가 너무너무 궁금했다. 장수막걸리 쉐이크 가격은 3,900원이었다.

파바 장수 막걸리쉐이크

쉐이크받자마자 사진 한 컷. 컵홀더도 서울 장수막걸리병 디자인을 따라 했다. 배경이 초록색인 것도 그렇고 글씨체와 글씨 색까지 거의 비슷했다.

파바 장수 막걸리쉐이크

막걸리 쉐이크의 색상은 새하얗다. 첫입 먹어보고 '읭????' 했다. 그냥 밀크쉐이크 같았기 때문이다. 그런데 끝 맛에서 막걸리 특유의 맛이 느껴졌다. 뚜껑을 벗기고 냄새를 맡아봤더니 막걸리의 톡 쏘는 향이 확 났다. 냄새를 맡으면서 먹으니 막걸리 맛이 더 잘 느껴지는 듯했다. 달짝지근하고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다. 참고로 비알코올 음료이다.

3. 파바 소금버터링

파바 소금버터링

고짠고짠 파바 소금 버터링. 가격은 1,900원이다.

파바 소금버터링

요즘 유행하는 소금빵을 링 형태로 만들었다. 고소하고 담백하고 짭조름한 게 특징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 촉촉했다. 흰 우유와의 궁합이 정말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