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내포 신상 카페 '커피인타운' 후기

by 모모몬 2022. 7. 27.
반응형

친구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내포 신상 카페 '커피인타운' 후기를 남겨본다.

내포 카페 추천

1. 내포 분위기 좋은 카페

영업시간 : 8시 ~ 21시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커피인타운'은 내포 스타벅스 근처에 위치해 있다. 대로변 주차 후 매장으로 들어갔다. coffee in town.

매장은 작지만 요즘 느낌으로 예쁘게 꾸며져 있었다. 입구 쪽에 로스팅 기계도 있었다.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하는 모양이다.

내포 가볼만한곳

아기자기한  내부. 깔끔하고 예뻤다.

2. 내포 커피인타운 메뉴 가격

커피인타운 메뉴판

커피인타운 음료 메뉴로는 커피, 차, 에이드, 라떼류가 있었다. 디저트류는 쿠키, 푸딩, 소르베, 케이크, 스콘 등이 있었다. Coffee in Town

커피인타운 디저트

쇼케이스를 보고 쿠키 하나 고르고 시그니처 커피인 타운커피와 필터커피를 주문했다.

3. 커피인타운 후기

내포 커피인타운

주문한 메뉴 세 가지.
엔피 쿠키(르뱅) 3,500원.
타운라떼 4,500원.
필터커피 4,000원.

엔피쿠키는 호두랑 초콜릿이 들어가 달달하고 고소한 겉바속촉 쿠키였다. 커피랑 정말 잘 어울렸다.
내가 주문한 타운라떼는 달달하면서도 고소해서(견과류 맛?) 맛있는 커피였다. 내 취향 저격!!!

필터 커피는 일단 매우 저렴해서 놀랬다. 핸드드립 커피가 4,000원밖에 안 한다고???? 원두를 고를 수 있었는데 어디 거를 골랐는지 잘 기억이 안 난다. 맛의 특징이 '고소한 맛'이었던 거 같다. 맛은 평범했는데 약간 연한 거 같아서 아쉬웠다. 다음엔 다른 커피 메뉴를 먹어봐야겠다. 신메뉴들이 궁금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