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홍성 가볼만한곳 추천 카페 '여기잇슈'

by 모모몬 2022. 8. 23.
반응형

오늘은 홍성 광천읍 대평리 시골마을에 위치한 카페 '여기잇슈' 후기를 남겨본다.

홍성 가볼 만한 곳 추천

1. 홍성 카페 추천

영업시간 : 10시 ~ 21시
휴무일 : 매주 화요일


광천 카페 여기잇슈

농협 대평창고를 리모델링하여 오픈한 카페 '여기잇슈'. 매장 앞에 넓은 주차장과 어린이를 위한 놀이터도 있었다.

여기잇슈 실내

카페 내부는 엄청 넓었다. 인테리어도 예쁘고 어린이 놀이공간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다.

2. 광천 여기잇슈 메뉴 가격

여기잇슈 메뉴판

음료는 커피류, 에이드, 스무디, 아이스티, 차 등이 있었다. 시그니처 메뉴에 오서산, 남당항이란 지명이 들어가 있어서 반가웠다.

여기잇슈 디저트

디저트로는 스콘, 파이, 타르트, 크루아상, 감자빵, 고구마빵, 조각 케이크, 마카롱 등이 있었다.

3. 여기잇슈 후기

여기잇슈 인테리어

음료를 기다리면서 매장을 구경했다.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았다. 옛날 전화기, 턴테이블이 눈에 들어왔다. 비틀즈 사진이 딱!!! 아마 재생 안 되는 소품이겠지?

요기는 셀프바! 달력도 냅킨을 들고 있는 강아지도 인상적이었다.

이건 가짜 벽난로. 여름이라 그런가 보기만 해도 더운 느낌이었다.ㅋㅋㅋ

우리는 음료를 테이크 아웃했다. 테이크 아웃하면  할인도 해준다. (얼마 할인해줬는지는 기억이 안 난다...^^;)

여기잇슈 여기잇슈라떼

우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여기잇슈라떼를 주문했다. 아메리카노는 평범했다. 시그니처 음료인 여기잇슈 라떼는 크림이 부드럽고 고소한 라떼랑 잘 어울리는 달달한 커피였다. 맛있었다❤️

작은 쿠키도 챙겨주셨다. 다음에는 여기잇슈에 여유롭게 방문해서 더 오래 머무르며 놀다가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