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광화문 노티드 도넛 종각 하이커점 후기

by 모모몬 2022. 8. 26.
반응형

광화문광장 구경 갔다가 노티드 도넛에 방문했다. #노티드도넛종각

광화문 노티드 도넛

1. 광화문 도넛 맛집

영업시간 :  10시 ~ 21시


매장이 청계천에서 가까웠는데 5층이라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 한다. 엘리베이터가 1개고 협소해서 줄 서서 기다려야 했다.

5층 넓은 공간에 노티드 도넛만 덩그러니 있었다. 좌석이 생각보다 많았다.
도넛 구매하는데 약간의 기다림이 필요했지만 5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았다.

2. 노티드도넛 종류 가격

노티드도넛 종류

노티드 도넛 종류는 11개 정도이다. 그런데 내가 방문했을 때는 (오후 4시 정도) 도넛이 3종류 (우유 크림 도넛, 클래식 바닐라 도넛, 초코 푸딩 도넛) 밖에 없었다. 그마저도 대기하다가 눈앞에서 초코 푸딩 도넛도 품절되고 말았다. 2개 중에 선택해야 했다. 다음엔 일찍 방문해서 얼그레이 도넛이랑 초코 푸딩 도넛 먹어보고 싶다.

노티드 음료 메뉴

노티드 도넛 음료 메뉴는 커피, 티,  라떼류가 있었다. 도넛과 잘 어울릴 거 같은 음료들이 었다.

3. 노티드도넛 후기

노티드도넛 우유 크림 도넛

먹고 간다고 했더니 귀여운 종이컵에 담아주셨다.

노티드도넛 우유 크림 도넛

우유 크림이 엄청 많이 들어 있었다. 부드럽고 달달한 우유 크림이 내 입에 딱 맞았다. 너무 맛있어♥ 다른 도넛들도 어떨지 매우 궁금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