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해방촌 루프탑 카페 쉘터서울 남산뷰 굿

by 모모몬 2022. 10. 13.
반응형

이태원에서 점심 먹고 해방촌 카페 쉘터서울로 자리를 옮겼다. #해방촌카페추천 #후암동카페 #남산뷰카페

해방촌 가볼 만한 곳

1. 해방촌 남산타워 뷰 카페

영업시간 : 12시 ~ 19시


이태원 모로코코 카페 맛집 추천

오랜만에 이태원에 놀러 갔었다. 이태원은 외국인도 많고 다양한 나라의 음식과 문화를 느낄 수 있어서 이색적인 동네이다. 이번에는 모로코 음식점을 방문하게 되었다. '모로코코 카페'라는 곳

seonye.tistory.com

이태원 모로코코에서 점심을 먹고 카페 쉘터서울점으로 이동했다. 이동거리는 멀지 않은데 경사가 심해서 조금 숨을 헐떡였다. 도보 10분도 안 걸려서 카페에 도착했다.

지은 지 얼마 안 된 건물 3층에 위치한 쉘터 서울. 엘리베이터가 없었던 것으로 기억된다.

쉘터서울

3층 도착! 매장 내부는 협소한 편이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다.

2. 쉘터서울 메뉴 가격

쉘터서울 메뉴판

쉘터서울 메뉴판. 박스 뜯어서 손 글씨로 대충 적어낸 거 같았다. 설마 이것도 '갬성'인데 내가 이해 못 하는 걸까?ㅋㅋㅋㅋㅋ
쉘터 시그니처 메뉴들이 궁금하긴 했지만 식후 아아가 당겨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쇼케이스에 있는 쿠키와 같이!

3. 쉘터서울 후기

쉘터서울 남산뷰

여기는 3층 테라스. 우리는 사람이 몰리기 전에 방문해서 마음에 드는 자리 선택할 수 있었다. 날이 좋고 햇볕이 따가워서 그늘 자리에 앉았다. 4층에 옥상도 있다.

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찍은 남산. 이곳 뷰 참 마음에 들었다.

쉘터서울 아메리카노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가 나왔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6,000원. 맛은 평범했다.

디저트는 무화과잼 쿠키였다. 무화과잼이 달지 않고 상큼하니 맛있었고 쿠키가 달달해서 조화가 좋았다. 추천.🍪

점심 이후 2시부터는 사람이 매우 붐볐다. 남산 바라보며 좋은 사람과 대화도 나누고 사진 찍으며 힐링되는 시간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