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대학로 알파카 카페 알프카 베이커리 후기

by 모모몬 2023. 1. 31.
반응형

오랜만에 대학로에서 데이트했다. 연극 보고 카페 알프카에 갔다. 지나가다 우연히 본 카페인데 마음에 들어서 바로 들어가 보았다. #ALPPUCA

대학로 데이트

1. 대학로 카페 추천

영업시간 : 9시 ~ 21시 30분


연극 보러 가는 길에 우연히 발견한 카페 알프카. 연극보고 바로 가보았다.

알프카 카페는 3층짜리 대형 카페이다. 프랜차이즈 카페는 아닌 거 같았다. 먹고 가려면 자리부터 맡아야 한다. 2, 3층 다 자리가 꽉 차서 빈자리 날 때까지 왔다 갔다 하면 눈치를 봐야 했다. 기다린 지 10분 정도 지나자 자리가 나서 맡아두고 1층으로 내려가 주문을 했다.

이 귀여운 알파카 인형을 보고 마음을 뺏겼다. ❤️

2. 카페 알프카 메뉴 가격

1층에 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 있다. 쟁반을 들고 돌아다니면서 무슨 빵을 먹을지 행복한 고민을 했다.

음료도 다양했다. 커피, 라떼, 스무디, 에이드, 차 종류가 있었다.

곳곳에 귀여운 알파카 인형들이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었다.

3. 알프카 카페 후기

우리는 운 좋게 2층 창가자리에 앉았다. 조금 기다렸지만 명당이었다.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초코라떼(샷추가)를 먹었다. 음료  메뉴에 카페모카가 없어서  초코라테에 샷추가해서 먹었는데 맛있었다. 1샷만 추가했더니 커피 맛이 좀 약했는데 2샷 추가하면 딱 카페모카일 듯하다. 아메리카노는 고소하고 무난했고 초코라떼는 달달하고 맛있었다.
빵은 크루아상과 퀸아망을 시켰다. 원래 페스츄리 종류를 좋아해서 두 개다 너무 맛있었다. 퀸아망은 바삭하고 버터향이 가득하고 달달했고 크루아상은 고소하고 부드러웠다. 커피랑 빵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좌석도 편했던 대학로 카페 알프카. 또 방문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