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전주혁신도시 근처 카페 추천 '멜로우어텀'

by 모모몬 2023. 5. 2.
반응형

전주혁신도시 근처에 있는 카페 '멜로우어텀' 후기를 남겨본다.

전주 가볼 만한 곳

1. 전주 카페 추천

영업시간 : 10시 ~ 22시


친한 언니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카페 '멜로우어텀'. 매장 앞 주차가 가능했다. 카페 외관은 평범했는데 매장 안은 너무나 예뻤다.

인테리어는 심플한  화이트&우드톤인데 초록초록 예쁜 식물들이 포인트가 되어 너무나 매력적인 공간이었다.

평일 낮시간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많지 않아서 사진을 많이 남길 수 있었다. 멜로우어텀에는 크고 작은 다양한 식물들이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었다.

좌석도 많고 간격도 널찍해서 좋았다. 분위기가 무척 좋아서 여기저기가 사진 스폿이었다.

2. 멜로우어텀 메뉴 가격

멜로우어텀 메뉴판. 음료는 커피, 티, 시즌 메뉴, 과일주스, 라떼, 에이드 등이 있었다.

디저트 종류로는 치즈 케이크, 빅토리아 케이크, 각종 쿠키와  스콘,

브라우니, 휘낭시에, 크루아상 등이 있었다.

반응형

3. 멜로우어텀 후기

예쁜 찻잔이 전시되어 있었다. 구경하다 보니 신혼집에 장만해두고 싶은 충동이 들었다. #MELLOWAUTUMN

우리가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가 나왔다.

가격은 따뜻한 아메리카노 4,500원, 약과 쿠키 4,800원, 플레인 스콘과 딸기잼, 레드벨벳 쿠키는 각각 3,500원이었다.
커피 잔도 완전 내 스타일이었다. 예쁜 잔에 담긴 커피라 더 맛있는 거 같았다. 호로로록~  요즘 유행하는 약과쿠키는 찐뜩하고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 있었다. 약과까지 올라가 칼로리 폭탄!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었다.
레드벨벳 쿠키는 사진이 밝게 찍혀 육회같이 나왔지만 실제론 색깔도 괜찮고 맛도 좋았다. 그리고 스콘은 내 입맛에는 제일 맛있었고 커피랑 참 잘 어울렸다.

폭풍 수다를 떨다 보니 커피가 부족해서 추가 주문했다. 아메리카노는 리필이 1,500원에 가능해서 좋았다. 개이득! 카페라떼는 고소하고 부드럽고 참 맛있었다. 또 방문하고 싶은 좋은 공간이었다. 전주 가볼 만한 카페로 #MELLOWAUTUMN 를 추천한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