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제주_카페&맛집&숙박

제주 으뜨미 식당 우럭정식 맛집

by 모모몬 2022. 11. 9.
반응형

오늘은 제주 구좌에 위치한 우럭 튀김 맛집 으뜨미 식당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

구좌 맛집 추천

1. 제주 로컬 맛집

영업시간 : 9시 30분 ~ 15시
휴무 : 매주 목요일


제주 으뜨미 식당은 아침 9시에 문을 열어 오후 3시에 문을 닫는다. 재료가 떨어지면 더 일찍 문을 닫기 때문에 마감시간보다 여유롭게 방문하는 걸 추천한다.

제주 으뜨미 식당

으뜨미 식당은 대로변에 위치해 있다. 주차장은 바로 앞에 있지만 3대쯤 댈 수 있으려나? 하지만 갓길 주차 가능해서 대부분 무리 없이 주차 가능하다.

2. 제주 으뜨미 식당 메뉴 가격

으뜨미 식당 차림표. 메뉴는 우럭 정식, 전복 해물뚝배기, 육개장, 자리물회랑 한치물회가 있다. 가격은 사진 참고하시길.

3. 제주 으뜨미 식당 후기

우리는 딱 점심시간에 방문했더니 약간의 대기(10분 정도?)가 있었다. 대기명단 작성 후 문 앞에서 조금 기다리니 바로 이름을 불러주셨다. 정겹게 '@@씨~'라고 불러주심.ㅋㅋㅋ 사장님이 상당히 친절하셨다.

우리는 마루 자리로 안내받았다. 우럭 정식 2인분을 주문했다.

정갈한 밑반찬. 진짜 집 반찬 같은 구성과 맛이었다.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게 다 맛있었다.

된장국과 노란 조를 넣어 지은 밥까지 완벽한 집밥 스타일이었다.

메인 요리인 우럭이 나왔다. 통째로 갓 튀겨 나온 우럭 위에 양파와 매콤 달콤 양념이 올라가 있었다.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손질해 주셨다.

우럭튀김 양념은 조금 자극적이지만 완전 밥도둑이었다. 밥 두 공기 순삭임...! 정말 맛있게 먹었다.

제주 여행에서 가장 맛있었던 한 끼였다. 최고! 제주 구좌 송당리 맛집으로 으뜨미 식당을 추천한다. 🍤🐟

반응형

댓글